메뉴 닫기

어떤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려고 노력하더라도, 여러분은 그 특정 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범위를 찾을 것이다.

어떤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든 그 특정 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범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신발로 인해 운동 실력이 어느 정도 향상될 것이라고 꽤 태연하게 말할 수 있다.

이 신발은 레슬링, 배구, 사이클링, 소프트볼, 축구, 야구, 스케이트보드, 배드민턴, 골프, 테니스, 전투 스포츠, 농구, 자동차 경주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위해 다양한 유형에서 찾을 수 있다.

강사들은 종종 그들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며, 무술은 모든 세대를 잃어버리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진 중국 속삭임의 세계적인 게임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등과 목의 스트레칭은 기분이 좋고 결과는 스스로 말할 것이다: 이 운동을 강요하지 마라. 시간을 내서 그것에 부응하라.

예를 들어 와도 류스 세이산 카타를 예로 들어보자. 나는 너무 무거운 등 리프팅 웨이트를 다쳐서 다시 시작했다. 내가 세이산을 훈련시키는 이유는 주로 내가 전에 쓴 첫 번째 섹션에 포함된 호흡과 긴장 때문이었다. 그래서 나는 여기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카타가 손상된 등뼈를 더 빨리 수리하는 데 도움을 준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왜냐하면 나는 매일 이 카타를 훈련시켰기 때문이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들이 그 움직임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어요

스포츠와 싸우는 운동은 널리 퍼진 가정과는 달리, 최고의 선수가 되는 것은 단지 훈련 파트너 훈련 파트너에 관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 주변에 모든 팀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올림픽을 위해 훈련할 때, 나는 퍼거슨 팀이라고 부르는 팀이 있었다. 그들이 알고 있었든 아니든, 만약 내가 문제가 있다면, 나는 그 분야에서 내 동료에게 접근해서 일을 끝낼 수 있었다.

나이가 들수록, 나는 내가 한때 할 수 있었던 완전한 분열이 내 다리를 겨우 들어올릴 수 있는 것조차 나에게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내가 훈련을 시작한 이후로, 나는 거의 반으로 쪼개진 스트레칭으로 돌아가는 먹튀검증 것이 훈련의 중요한 부분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기술들은 당신의 다리를 꽤 확장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려는 어떤 사람에게도 이것은 당신에게 안성맞춤이다.

그의 다음 큰 공연은 혁명 JJ 이후 중국에서 개최된 첫 국제 행사인 범 아시아 – 아프리카 – 라틴 아메리카 탁구 선수권 대회에서였습니다. 나는 고등학교에서 복싱을 시작한 5 학년 때 레슬링을 시작했고, 졸업하기 몇 달 전에 첫 MMA 싸움을 벌였습니다. 하바수 이브 호수에서의 작은 쇼는 항상 싸움을 좋아했습니다. 형제와 나는 몇 시간 동안 레슬링을 했습니다.

운동경기는 대학 졸업자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몫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인데, 그들은 거리를 형성하는 굶주린 아이보다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MMA 전투기의 길은 레슬링이 될 것이고 아마도 젊은 시절 유도나 BJJ를 할 것이다. 그가 대학이나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 그는 스트라이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복싱과 무에타이 그는 스파르타 생활방식을 이끌고 더 높은 곳을 찾을 것이다. 경쟁의 수준 개선을 위해 이것은 지역 스튜디오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몸에 맞지 않는 청바지를 입는 사람들은 공기가 피부를 통과하지 못하게 한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여러분의 피부는 균류를 일으키는 곰팡이에게 가장 좋은 환경이 될 것이다.

JP : 아마도 내가 그 질문에 대해 얻은 가장 깊은 반응 중 하나일 것이고,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이 인터뷰를 하면서 하루 동안 당신을 깨어있게 했다고 느끼는 것처럼 바람 불어 넣는 것에 박수를 보낸다 – 팬들뿐만 아니라 곧 오는 전투기들. 당신은 공유하고 싶은 지혜의 말을 가지고 있습니까?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피하는 것을 선택한다.

왜 이것이냐? 후나코시가 가타 한 대에 10년을 보냈는데, 윙춘이 다음 해를 배우기 전에 1년 내내 한 가지 양식을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을 것이다.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무술의 중요한 요소는 아니더라도 가치 있는 요소와 연락이 끊겼는가?

그의 다음 큰 공연은 혁명 이후 중국에서 열린 첫 국제 행사인 범아시아-아프리카-라틴 미국 탁구 선수권대회였다

JP: 사실, 젊은 전투기(어떤 형태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라도)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하겠는가?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혼합격투기는 미국 전투 스포츠의 정상에서 복싱의 길을 가고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더 빠르고 그것은 우리의 성장기, 과대 노출 청소년의 요구에 부합하는 우위를 가지고 있다.

혼합격투기는 앞으로 16년 안에 MMA가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각 주의 안전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성장하고 규제하고 통제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