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록 나는 전사들이 모리스를 선택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비록 나는 11번에서 모리스를 선택하는 것보다 전사들이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사들은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괜찮은 앞코트를 강화할 수도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게이머를 헤딩으로 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1995-96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부족했던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NBA 역사상 여전히 가장 훌륭한 정규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이겼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매직은 MJ만큼 냉담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7만큼 팀 항공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기를 바라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이해한 어떤 것도 잃고 싶지 않았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시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그들은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와 계약하면 경쟁자로서 너무 크게 향상된다. 크래커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들의 시스템에 너무 연결되어 있어서 그것을 바꾸기를 꺼린다. 비록 그것이 계속 메이저사이트 해서 지더라도,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당신의 시스템을 바꾸고 2007년 nba 시즌의 나머지 기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다.

나는 몇 가지 좋은 기회가 빨리 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니 지금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을 들여다보고 우승자가 어떻게 은행 구조에 적합한 기술인지 배우지 마라.

로스앤젤레스가 이 영광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고베와 ONeal의 협력이 132년에 136으로 동방 추천을 이겼을 때, 마지막은 2004년 ONeal이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기본 대중에게 호의를 보인 해였다.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미래에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할 수 없는 의문을 갖게 만들었지만, 그의 호소에 해를 끼쳤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마찬가지로 르브론의 트렌디한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닉나마를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했다.빅 O, 1971년에 그는 2번을 얻었다. 가장 많이 선발된 NBA 팀(윌트 체임벌린이 1위)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실제로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운 것이 아니다. 이것의 흥미로운 측면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싫어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돌아선다면, 누가 신경 쓰겠는가? 유어 대표

2012년 한정된 무료 대표자에는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A가 포함되며, 본질적으로 완전히 자유로운 대표자는 관심 있는 팀으로부터 거래를 사로잡을 수 있지만, 기존의 그룹의 지배하에 있다.

현재 그룹은 어떤 거래와도 일치하거나 그 제안의 10%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7일의 시간이 있다.

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될까?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선택이 충분할 것이고, 당신이 결코 알지 못했던 남성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단지 몇 분 후에 그들은 가장 유력한 리드를 확보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켄터키 주, PF/C – 이번 연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 중 쿠신스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환상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다.

초기 이슈들은 마음가짐과 성숙함을 가진 쿠신스가 nba 전망을 가진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로 등장했기 때문에 과거의 것으로 보일 것이다. 그의 업무 원칙과 수비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일 수 있다.

NBA 판타지는 매우 쉬운 방법으로 운영된다. 개인은 매일 줄을 선 선수들을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선수들의 모든 통계는 하루 후에 수집될 것이다. 이를 통해 분당 게이머들의 성과를 볼 수 있다.

포인트, 도움, 리바운드, 도루, 블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