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특별 비디오 게임입니다.

NBA 08 https://www.mtfact.com 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특별 비디오 게임입니다. 게임은 또 다른 복귀를 하고 지난 시즌 NBA 07에서 비슷한 패턴을 계속합니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사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긍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주목할만한 것이 아닙니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는 여러 타이틀을 따기 위해 군대와 계약했고 캐쉬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비록 백분율일지라도) 에고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짓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NBA의 두 선수는 이전 그룹에서 비슷한 역할을 만족시킨 후 같은 팀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춘 이유다.

빌 월튼이 어떤 기술인지 정말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심지어 FBI라고 불렸을 때에도,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NBA에서는 특정 시나리오가 다른 시나리오보다 훨씬 더 좋은 내기를 만들어낸다.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이 사례들을 살펴보면 분명 증가할 것이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 전용으로 제공되는 컴퓨터 게임이다. 2년 전 2K 스포츠가 다음 세대의 콘솔에 첫 진출을 한 것으로 표시되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인상을 했다. 올해는 다르다. 그리고 NBA 2K 8은 작년과 다시 한번 개선된다. NBA 게이머가 실제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모든 것은 게임에서 잘 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나나의 우아한 고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것만큼 평범하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게임은 선정적인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진짜 NBA 경기를 보고 있는지 무엇을 볼지 볼 것이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선수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경기 수치는 올해 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추가 파운드가 바닥으로 떨어지면,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경기는 가장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그룹 작년부터 복귀하는 선수가 가장 많은 선수들인 팀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가진 선수들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새로운 초보자들이 동기화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팀들.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팀의 기초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 프로 농구 2년만 있으면 Durant는 앞으로 몇년 이상 기대할만한 자격이 있습니다.

NBA 농구는 NBA 시즌 내내 매일 NFL의 일요일에 비해 약 4배의 많은 내기 기회를 가지고 있다.

스포츠 인사이트 웹이 시즌 3주까지 예측하지 못할 모든 데이터, 부상, 요소들을 따라잡기는 어렵다. 왜냐하면 이 데이터가 실제로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실제로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에게 대조가 이루어졌지만, 그 역시 약간 과소평가되어 있다.

그러나 그의 지위는 그것에도 불구하고 정말 효율적인 초보 시즌을 보냈다.

앨런 아이버슨은 이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최고 게이머로, 앨런 아이버슨은 마이클 조던을 단순히 한 비디오 게임에서 두 번 턴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대부분의 게이머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큰 속도로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볼 수 있는 몇 개의 음소거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다.

그가 남아 있는 모든 경기에서 그의 이전을 위해 외출했다.

만약 당신이 전사라면, 톰슨은 호소하고 있다.

그는 아마도 11시에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개의 가픈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전향적인 빛을 발할 것이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고유 컴퓨터 게임입니다. 비디오 게임은 또 다른 리턴을 하고 지난 시즌 NBA 07과 비슷한 패턴을 계속합니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현실을 고려할 때 항상 유리하지는 않습니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환상적인 것이 아닙니다.

3 – Kobe Bryant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 Ko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