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람들이 전자책이나 가이드를 살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사람들이 전자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사는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확인하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내가 정확히 하는 것이고 나는 그것을 위해 온라인에서 돈을 번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로 매우 관심이 있었다고, 그리고 이것을 명심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와 함께 갔다고. 그들은 용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고, 심지어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실행할 수 없다는 사실까지도 상상해보라. 개인은 그들이 만든 것을 산다.

얇은 소비로 자신을 확산시키지 마라. 모든 것을 다 해라 – 거의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상품에 집중한 직후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유혹이 있다.

성공 사례를 첫 번째 프로그램에 중복하여 다음 한 가지 실행에 바르게 적용하는 방법을 배워라. 그리고 새로운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시 한번 장담하건대, 20~30개의 프로그램을 즉흥적으로 판매하려는 계열사는 계열사가 자신의 선택 중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당신의 경쟁이 아닌 것을 방문하는 것은 진정한 이득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구입하고, 읽고,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그것을 움직이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가능한 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서.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아마도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전체 키워드 용어가 될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것이다. 물속에서, 그리고 닌자를 통해 몰래 공격당했을 때, 당신은 어떤 뜨개질을 성취할 시간이 별로 없을 것이다. 정확히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는가?

1980년대 후반부터 온라인에서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4가지 핵심적인 모델을 포함하고 있다.

첫째, 상품이나 서비스가 단순히 홍보를 선택하는 동안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을 수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이 제휴한 제휴사,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어디서 발생했는지 확실히 추적할 수 있는 링크가 있을 것이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열심히 돈을 벌 수 있는 링크가 있을 것이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는데,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해결책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전문지식을 완전히 저술하고 있다.

넷째, 서면으로 된 단어 때문에 이자율이 최고조에 달하고 인수가 필요한 고객이다.

기업과 함께 훌륭한 제휴 마케팅 팁이 될 것이다. 수명 커미션을 가지고 있는 시간 커미션을 제공하는 것. 1년 후에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개인 대출은 추천으로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많은 회사들이 수명 커미션을 제공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더 효율적으로 당신의 연구를 찾을 것이다. 잡지나 가이드를 구입하고 싶다면 충격을 준다. 하지만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제품 구매를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어야 하고, 스스로 교육하는 모든 기술을 구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것을 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돈을 번다.

개인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검토로 더 편리하게 생각할 때 글을 쓸 수 있으며, 물론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여러 제품을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문제에 대한 이야기로 쓸 수 있다.

종합적인 리뷰는 여러분이 쓴 글, 그 제품이 누구를 위해 가장 잘 수행될 것인지, 그리고 누가 가장 잘 수행될 것인지에 대한 모든 세부사항에 대한 독자들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맞는 정확한 폭풍 준비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은 도구다.

대부분의 웹 제품은 빠른 돈을 약속한다.

그렇게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꽤 많은 사람들이 빠른 속도로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미리 판매하는 페이지는 만들기가 쉽지만, 단순히 복사 기술을 약간 필요로 한다.

자신의 자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복사를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 복사 유언장을 통해 판매한다면 그것은 유용할 것이다.

많은 인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