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지표를 식별하고 자신의 특정 공격과 관련된 것은 이러한 종류의 것을 스스로 제거하는 첫 번째 측면이 될 수 있다.

지표를 식별하고 특정 공격과 관련된 지표를 식별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징후를 식별한 후 매일 아침 공격이 시작되는 것을 감지할 수 있는 첫 번째 측면일 수 있다.

침입과 관련된 두려움과 불안을 많이 취함으로써 당신이 기겁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대부분의 책들은 찾기가 간단하고 불안을 치료하는데 이롭기 때문에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들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운동화를 인정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만약 개인이 공포증이 있고 심지어 강박관념이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더 독특해질 것이다. 공황 발작 동안 아이들이 교실을 싫어할 때, 실제 장소가 트라우마가 되는 경우가 있다.

그 방아쇠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확실히 비슷한 것이 책에 언급되어 있다.

또한 레스토랑을 그룹화하여 걱정과 긴장을 나누십시오. 책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휴식 기술과 함께 많은 것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공격하고 싶을 때 우리는 빠르고 짧은 전술로 정기적으로 숨을 쉰다. 그러면 우리는 공황 상태에 있을 수도 있고 또한 신체는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며 때때로 스트레스를 증가시킴으로써 반응한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그것은 우리의 모든 증상을 되돌리고 평온한 상황에 우리의 몸을 넣을 수 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될 때 발생한다.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아이들은 당신에게 이러한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것이 매우 좋은 감정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걱정은 당신이 학교에 가지 않기 위해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당신의 아이로부터 나타날 수도 있다.

어린 아이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에게는 정말로 질병을 발견할 수도 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여러분이 공격을 통해 고통을 받을 때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일 수도 있다.

신선한 공기는 여러분의 증상을 줄이고 여러분이 그것에 부딪힌 것처럼 징후와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을 더 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걷거나 달리기를 시도하는 방법까지.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불안으로 약을 복용할 수 있고, 치료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약을 복용하는 것을 멈출 필요가 없는 필수 약을 복용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오래된 불안한 가능성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여러분의 약의 기간이 끝나는 것을 따르도록 노력하라.

현재 공황발작 환자를 포함한 전 공황발작 환자와의 구별은 매우 분명하다. 만약 당신이 사람이 쉽게 극복할 수 있는 장벽에 발을 들여놓는다면, 만약 가능하다면, 더 이상 불안장애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불안과 공황 발작을 긍정적이고 차분하게 대처하기 위해서는 다 종합심리검사 른 사람이 당신을 이해할 자격이 있다고 믿어야 한다.

공황과 관련된 걱정으로 고통받는 개인들을 돕는 가장 유용한 방법 중 하나는 명상이나 이완 기술이다. 공황 발작을 즉각적으로 다루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실제로 호흡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바로 전에, 도중에, 그리고 후에 사용될 수 있다.

그리고 그렇다. 그것은 전략이다. 몇 년 전에 받은 시스템인데, 놀랍게도, 이 기술은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 지금, 이 기술은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그러니 여기 있게 해 주십시오. 준비되셨나요? 첫째, 욕실로 들어가서 차가운 물을 뒤집어 얼굴에 튀겨라. 나는 그것이 복잡하다고 말했다.D 이제,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긴 과학적 설명이 부족하다. 그러나 내 이론은, 당신이 이전에 공황 발작을 일으켰을 때 당신의 온도는 상승하는 경향이 있고, 또한 당신은 정상에 대해 약간 땀을 흘린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얼굴에 있는 작은 물이 몸으로 상쾌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몸이 당신의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고려하면 불안은 최소화할 것이다

당신이 저항하는 말을 들어보면 다음 원칙은 공황 발작에 영향을 미친다.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두려움을 둘러싼 두려움은 나를 완전히 놀라게 했지만 내 삶을 변화시키고 나를 공황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켜준 비밀 중 하나에 대한 필요성을 지속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공격으로 고통받는다면, 당신은 그 동안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고통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당신의 삶의 모든 방식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

요가와 심호흡- 이것은 종종 여러분의 몸과 몸, 그리고 내부 요가를 자극하는 거대한 자연적인 치료법으로 여러분의 몸에 환상적일 뿐만 아니라, 현대 세계에서 가장 권장되는 이완 기법 중 하나이다. 특히 정신 질환과 함께 매우 권장된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고, 더 편안해진다. 오싹하게 하고 휴식을 취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사람은 물론 그들의 삶에 부정적인 감정이 훨씬 덜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