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4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비디오 게임에 돌입하여 사실상 9개의 비디오 게임 중 2개만을 이겼습니다. 레즈는 시즌 500을 넘기는 경기일 뿐이고, 1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의 45개의 비디오 게임은 사실상 훌륭했습니다.공격적으로 선두를 달리고 타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제이 브루스가 레즈를 위해 전력을 공급하면서 홈런에서 내셔널리그 선두인 신시내티는 월요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함께 거대한 3연전을 시작할 것이다.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시티 로열스 경기를 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양키스는 환상적인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로열스는 그렇게 많지 않다고 가정해 봅시다. 여러분은 이런 선을 볼 수 있습니다. Yankees -300 Royals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은 Yankees에게 당신이 원하는 1달러당 300달러를 걸어야 할 것이다. 그들이 만약 그들이 축구와 농구에서 이긴다면, Yankees는 일정 금액만큼 이길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단지 우리의 예에서 왕실의 Walers를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보세요, 두 그룹이 서로 더 가까울수록, 능력, 일반적으로 현금 지급기에 게임이 더 좋습니다. 다른 예를 보시죠.야구에서 홈팀 타자들은 9회 1점차에서 1점차에서 경기를 마치자마자 경기를 중단한다.

9회초 1점차에서 앞서거나 9회초 역전승할 때 경기가 중단된다. 단 하나의 예외는 그들이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룹화할 것이라면, 당신은 9회초에서 타석에 들어서게 된다.당신이 앞서고 있는 득점의 수에 관계 없이 일반적인 이닝처럼 계속 타구하라 홈 대 원정 요소가 당신의 MLB 임금 체계의 일부가 되도록 하라.약점: 캐쉬맨은 그가 오프시즌에 투구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진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너머로 AJ 버넷, 이반 노바, 바톨로 콜론, 필립 휴즈 이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만약 사바시아를 제외하고 이 회전의 나머지 출발 선수들이 이번 시즌이 명기되고 마무리될 때까지 500 이상의 공동 방어율을 보인다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먹튀폴리스 스피드 것이다.강점: 이 부서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하는 선수일 것이다. 그는 메이저 리그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올해가 그가 정말로 출전을 할 지도 모르는 해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 경기 내내 4대 1로 이겼고, 팀은 6번의 로메로 중 5번을 이겼다.이 팀을 위해 이 계절 내내 이 상태로 있다.

런 라인에서 뱅킹할 때는 내기를 한 쪽(또는 팀)에 두지만 머니 라인 내기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런 라인 내기를 할 때 각 그룹이 커버해야 하는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NFL 스프레드 내기와 실제로 비슷합니다.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당신의 디비전을 가장 많이 치르는 것은 인터리그 브레이크 이전에 4개의 그룹들이 디비전을 압도하는 것이었다. 하나는 MLB 최고의 팀, 이미 내셔널 리그 서부와의 26-10 대 IL 플레이가 끝난 후 다저스는 모두 다음 6게임이 다이고, 다음 디비전의 적수는 보스턴 레드삭스이다. 20-8 대 AL 동부 적수인 그들은 7월에 2부 리그 시리즈만 치루게 될 것이다. 3부 리그 선두인 텍사스는 실제로 AL 웨스트와 13-3으로 경기를 했고 정규 리그 경기가 시작할 때 그들의 첫 13개 비디오 게임 중 10개를 기억한다.

이 리스트의 놀라운 것은 밀워키 브루어스이다. 동료 NL Central 그룹들과 비교해서 21-10이 누구인가, 그러나 단순히 다른 모든 그룹들을 상대로 17-24의 경쟁자들 사이에서, 급여 지급자들이 일반적으로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Parlay 거래에서 큰 이익을 호소하는 데 돈을 거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