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록 비디오 게임, 전문가 정보 그리고 모든 최신 동향과 통계가 당신의 다음 스포츠 금융 투자를 손으로 잡을 때 유용할지라도, 그 누구도 각각의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데 촛불을 들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이해, 전문가 정보, 그리고 모든 최신 동향과 통계는 당신의 다음 스포츠 금융 투자를 손질할 때 유용하지만, 어느 누구도 각각의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 촛불을 들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단지 한 분야를 탐구할 시간이 있다면, 그것은 새로운 것이고,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이해하지 못한다.

모든 데이터를 주도하고 타이를 끊어야 하며, 미디어 시장을 이해하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열광은 스포츠 경기의 이익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24 캔자스시티 로열스(23-29) – 뜨거운 시작 후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최근 10개 비디오 게임 중 텍사스로 2연패, 클리블랜드 더 로열스와의 비디오 게임은 6개.259타수 윌슨 베테미트를 앞세운 얇은 야구는 311타율로 진로를 개척한다.

장점: 분명히, Sioscia는 사실 이 팀이 매년 경쟁하는 요소이다. 확실히, Anaheim은 작년에 부족했다. 그것은 선수들이 Sioscia를 위해 경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 명단에서 정신을 꺾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지옥, 달리기,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얻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그는 정확하게 야구 Thatsw의 원칙을 설교한다.

이 팀이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올해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제78회 메이저 리그 올스타전은 7월 10일 샌프란시스코 AT&T 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다.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 그룹은 호소 투표로 인해 많은 선수들이 한여름 클래식 경기를 간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국 전역의 팬들에 의해 선발된다.일부 팬들에게 그것은 비디오 게임으로 가는 일상의 일부가 된다. 당신은 최소한 당신의 팀 MLB 유니폼의 한 포스트를 선택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그룹 캡을 쓰는 데 필요한 만큼, 더 심각한 팬을 위해, 당신은 또한 마찬가지로 저지를 필요로 할 것이다. 캡과 저지가 깔끔한지 아니면 단순히 똑바로 보이지 않게 떨어지는지는 중요하지 않다.uup과 당신은 유니폼의 일부를 입음으로써 그것을 지지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단순히 비디오 게임에 가고 그룹 색깔을 뽐내는 것에 제한되지 않는다.뉴욕 양키스 (95-67, 2010년 AL 동부 2위) 감독관 브라이언 캐쉬맨은 그가 오프시즌에 엄청난 시간을 벌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단지 그렇게 할 수 없었기 때문에 클리프 리는 그룹을 거절했고, 회전의 맨 앞에 있는 CC 사바시아를 위한 약간의 도움을 발견하는 면에서 뉴욕시를 정말로 높고 건조한 Brothly Love로 그의 무역을 가져가고 있다.

앤디 페티트는 실제로 현재 은퇴했고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와 같은 남성들은 더 젊어지지 않고 있다.

올해 브롱크스 소년들에게 또 다른 포스트시즌이 있을까? 사실 그렇게 확신하지는 않았나요?케이블 TV나 위성 TV를 가지고 있는 거의 모든 사람들은 TV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그것은 거의 20년 동안 그러한 방법이었다. 그러나 말린스는? 플로리다 시장 밖에서, 그들은 약간의 놀림을 받는다. 미디어는 이 선들을 형성한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로테이션에 남아있을 수 있는 선발 투수들을 발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주에 로드리고 로페즈의 합류로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에 머물 먹튀폴리스 러 있고; 컵스는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에 75게임 뒤진 2위이다. 스타린 카스트로와 그의 318타점인 알폰소 소리아노가 이끄는 275타수 리그에서는 실제로 12홈런 29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 팀을 이끄는 양팀은 질적인 출발에서 마지막이다. 단지 16타수만 더 웃긴 기록으로,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꽤 터무니없는 부상이 있었다. 실제로 Sammy Sosa가 한번 강하게 재채기를 하고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를 놓치는 것을 얻었다. Matt Latos는 그의 왼쪽 옆구리에 재채기를 억제하고 그의 왼쪽 옆구리를 긴장시켰다. 만약 그가 그것을 놓쳤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이해하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