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왜 우주선에 접근하려고 합니까? 모든 사람들은 좋은 취미가 필요하고, 이것으로 당신은 매우 유용하고 흥미로운 일을 하면서 보낼 수 있다.

왜 우주선에 접근하려고 합니까? 모든 사람은 좋은 취미가 필요하고, 이것으로 당신은 매우 유용하고 흥미로운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은 크리스마스와 생일에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것들을 존재하게 할 수 있고, 그들은 품질이 좋지 않고 완전히 독특한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고품질의 아름다운 가구로 채울 수 있고, 당신이 제시한 많은 돈을 가구점에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있는 모든 것들은 당신의 친척들에게 놓여질 수 있고, 많은 세대에 걸쳐 상속받을 수 있다.

제시되다

물론 작업의 규모를 고려하는 비용(초안된 계획에 저장된 것)을 고려하는 것, 목조가 얼마나 필요할지 추정하는 것, 그리고 초안에 비해 필요한 다른 재료들 또한 대표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추정한다.

이것은 이 프로젝트의 타당성 중 계산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하루 동안 더 많은 수동 작업량을 등록하고, 아마도 시간은 1주일 또는 한 달 동안 이것을 투영한다.

비용을 위한 컴퓨팅의 중요한 측면

훌륭한 목공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또 다른 관절은 랩 시노비얼이다. 이 경우 두 개의 나무 조각이 두 끝을 겹쳐 결합하여 약한 관절을 만들 수 있지만 대부분의 목재 작업 프로젝트에서 빠르게 건설되고 사용되지 않을 수 있다.

이러한 관절은 단순한 엉덩이와 미터 관절에 비해 더 강하고 캐비닛을 들여오는 데 가장 유용하다.

이 작업은 매우 동일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한 만들 수 없다. 목공 장비 자금 조달을 선택하지 않는 한 유사한 도구를 얻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초보자일 경우, 많은 초보자 비디오는 사용 방법에 대한 교훈을 제공하고, 유투브 비디오를 적절하게 갈아서 빠른 건조 마감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으며, 또한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목공잡지를 사용해보거나 온라인에서 한두 가지 무료 계획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좌절스러운지 알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모든 세부사항을 주지 않고, 지침은 완전히 혼란스럽고, 때때로 그들은 각각의 프로젝트에 대한 정확한 측정을 하지 않는다.

도구 – 취미나 취미를 위해 가지고 싶은 도구로는 테이블, 방사형 팔, 찹 또는 슬라이딩 컴파운드 마이터 톱이 있다.

또한 톱에 추가하려면 끌, 비행기, 라스프, 스크래퍼, 스크래퍼, 클램프가 필요하다. 목공예를 위해 여러 종류의 지그를 클램프해야 한다.

이러한 목공 도구는 합법적으로 프로젝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첩, 나사 및 볼베어링과 같은 하드웨어를 필요로 한다.

이 작업은 당신이 하지 않는 한 할 수 없다. 동일한 신발에 적합한 도구 목공 장비 자금 조달을 선택하지 않는 한 유사한 도구를 얻을 수 없다.

버팀대는 파워 드릴의 인기 차단봉 때문에 종종 간과할 수 있는 건전하고 유용한 도구지만, 그것은 보어링, 더 전통적인 작업, 근처에 콘센트를 소유하지 않는 큰 구멍을 가진 사람들이 사용한다.

또는 버팀대가 중앙 크롤의 인치웜과 비슷하게 조절할 수 있다고 느낀다. 척과 래칫 1손 끝, 타원형이 다른 쪽에 가고 손잡이가 네모난 U-에서 밖으로 튀어나온다. 모양 척은 크기가 다른 비트를 받아들이기 위해 개폐하며, 1/2인치 이상의 구멍에 자주 사용되며, 5인치 이상의 구멍에 사용된다. 도구는 머리 둘레를 밀고 손잡이를 사용하여 원형 운동을 회전시킴으로써 사용된다.

목공에는 정말로 많은 관절이 사용된다. 당신의 엉덩이, 도브테일, 마이터, 랩 관절 중 일부는 단순성, 목적, 유연성, 힘의 양에 따라 다르다. 또한, 그들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다웰, 손톱 또는 나사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접착제를 사용한다.

당신의 기술과 기술에 대해 정직하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무 어려운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유혹을 피하라. 초보자 프로젝트의 완전한 아이디어는 당신의 기술을 다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새로운 것을 배울 시간이 있다.

일단 기본 기술을 완벽히 갖추었다.

네 살짜리 아이에게 회전톱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가르쳐 주는 것부터 시작해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계속하라. 좋은 일은 나무 널빤지를 모래로 만들어 얼룩을 만들거나, 자를 잡고 선이 어디서 시작되어 끝나야 하는지를 지적할 때 측정을 하게 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수업을 들었다면, 여러분은 몇 개의 작은 건물을 완성했을 것이다. 당신은 더 큰 것을 위해 밀고 나갈 준비가 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에 대해 마주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또한 실망스러울 수 있다.

인터넷은 모든 모공과 피부 정보와 팁을 모으는 것은 멋진 일이다. 무료 목공 계획을 얻을 수도 있다.

너 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