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질문에 대한 설명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이집트에서 기원전 3,000년경에 있었던 그들의 고양이들과의 첫 번째 언급과 접촉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이 질문에 대한 설명을 발견하기 위해, 이집트 흑고양이 역사에서 기원전 3,000년경에 있었던 그들의 고양이들과 첫 번째 언급을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이집트의 역사적인 고양이들은 실제로 존경과 명예로 여겨졌다. 이것은 그들이 바스테를 사랑했고 항상 그녀에게 기도할 이집트 여신인 바스테와 함께 있었기 때문이다. 행운을 빌어 그들의 집을 축복해 달라고 부탁하면서.

고양이를 위한 반대: 고양이들은 간단한 것들로 즐겁게 할 것이지만, 여러분은 이런 종류의 속임수를 배우거나 산책을 하거나 끈이나 끈이 있는 것들을 가지고 노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오, 잘됐네!

어느 날, 나는 수업을 막 마친 후, 스타가 네 문 옆에 있으라고 큰 소리로 항의하는 것을 들으며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계단의 정점에 남아 있던 바이올렛이 내 머릿속에서 아주 크고 긴 목소리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듣기 위해 나는 자리에 도착했다. 그 뒤에 두 고양이의 완전한 청각적 침묵이 이어졌다. 정확히 들을 수 있는 것은 바이올렛이 충분히 사는 공간으로 내려오는 소리였다.

고양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공간의 침입에 반응하는지 보여주는 완벽한 예다. 보통 우리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단지 몇 가지 약한 관계들만이 강요하는 세일즈맨에 의해 시작되거나, 지나치게 공격적인 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만의 시대 활동을 발전시키기 위해 그들의 특정한 공간을 갖는 것을 좋아한다.

저녁 시간 동안 텔레마케터들이 집을 부르는 좋은 예. 그들은 그 두 번째 순간에 어떤 사업에도 매달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

고양이가 집안의 나머지 부분에서 소음과 활동을 피할 수 있는 침대가 있는 외딴 고양이 탈출 구역을 만들어라. 사임할 때 책꽂이에 겹쳐진 음식 그릇을 둘러싸고 있는 편안한 침대처럼 잠재적으로 간단할 수 있다.

스타도 소리를 내고 있었다. 하지만 길이가 짧았고 흥분과 경이로움, 기쁨, 열정, 활기 넘치는 스타는 내가 다른 고양이 샴이 이 일로 유명한 고양이에게서 들은 것보다 더 넓은 소리와 연관된 것을 디자인했다. 하지만 바이올렛은 다소 조용한 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의 모든 다른 소리들은 그녀가 도착한 이후로 나를 놀라게 했다.

리터 라이너들은 모든 것이 더 위생적이라고 느끼게 할 수도 있다.

하지만 만약 고양이가 발톱에 푹 빠지면, 그들은 그들이 어떤 고양이라도 소음과 짐을 걱정할 것이라는 것을 풀려고 시도하면서 전체 로트를 당길 수도 있다.

하지만 민감한 고양이는 심각하게 겁을 먹을 수 있다.

당신의 신성은 보통 개인이고, 결코 집단적이며, 항상 공유되어야 하며, 심문을 받거나 버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사람에게서 찾고, 배우고, 당신이 필요한 사람으로부터 당신의 자원을 받고, 당신이 원하는 사람과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라. 그러나 당신의 주권을 포기하지 말고, 당신의 책임을 포기하지 말고, 당신의 구역에 있는 어떤 개인에게 복종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역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선물을 가지고 놀고 있다.

CaCaCa 고양이들이 놀이 시간에 더 만족할 수도 있는 것은 고양이들이 개방된 고양이들의 정원에 있는 정원에 더 만족할 수도 있다.

고양이들이 선호하는 음식에 더 편안할 수도 있다.

고양이들은 여러분의 관심을 끌며 변덕을 부릴 수도 있다.

만약 그들이 이것들을 가져서는 안 될 경우를 대비해서? 아마도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조금 더 저렴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다시 한번 신선한 방랑자 관찰 수면을 취할 것이다. 그들은 고양이가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양이들은 슬픔에 면역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른 애완동물들보다 훨씬 더 감정적으로 관대하다. 매우 단순한 감정 정보.

개들을 위한 찬성: 개들은 기꺼이 듣고, 간단히 설정한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들과 더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주고,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더 자극적일 수 있다.

당신은 개에게 앉아서, 구르고, 죽은 채로 노는 것과 같은 새로운 묘기를 가르칠 수 있다; 개들과 여러분의 모든 가족들이 개를 즐겁게 하는 거의 모든 것들이 공원에 관한 산책을 좋아하고, 또한 건강한 운동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또는 Undo를 데려오는 흥미진진한 게임을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개들은 동물들을 즐겁게 하고 대부분의 재미는 고양이들과는 달리, 이 주인이 그들의 애완동물과 상호작용하는 것을 위해 온다.

고양이가 당신의 다리에 몸을 비벼대면, 그녀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고 또한 당신의 다른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지 않은가? 음, 적어도 이 영토 행동은 개들보다 가장 쾌적해. 개들은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소변을 보는 거야.

또한 성인고양이는 많은 가정에서 입양되어 왔지만, 동물을 격려하지 않고도 성인고양이에게 입양되어지고 있다.

그에 따른 보호소, 온기, 교우관계, 무엇보다도 고양이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음식이 배급되어 있다.

그 대가로 그들은 애정, 회사, 지원, 상황이 거칠고 자주 만족할 때 도움을 준다. 셋째, 세 번째 수업은 친구와 가까운 사람을 선택하고 배려하고 생각하며, 보상은 이기적으로 보여도 더 쉬워 고양이분양 지고, 삶이 더 쉬워진다. 개인이 평화로운 개인과 평화로운 사람 중 한 명이 좋은 동반자가 되도록 허용한다.

고양이가 계속 감시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