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물론, 당신은 당신의 부서와 비교해서 가장 많은 비디오 게임을 합니다.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부서 4 그룹들과 가장 많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인터리그 휴식 전에 당신의 부서 4 그룹들 중 하나는 MLB 최고의 팀, 현재 내셔널 리그 서부와의 26대 10인 LA 다저스, 다음 6게임은 모두 IL 플레이가 끝난 후에 다저스 대 디비전 2는 보스턴 레드삭스이다.20-8 대 AL동부의 적들 그들은 7월에 단지 두 개의 부서 시리즈를 플레이할 것이다. Third is Texas, 또 다른 부서 리더. 한번의 일상적인 리그 플레이가 시작되면, Rangers는 실제로 AL West를 상대로 13대 3으로 지고 그들의 첫 13경기 중 10게임을 기록한다.

이 리스트의 놀라운 것은 21대 10 대 펠의 밀워키 메이커이다.하지만 토론토 블루제이스 (27-26) – 토론토 블루제이스 (27-26) –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시즌에서 500을 넘기는 한 경기이고 첫 번째 장소에서 35게임 밖에 되지 않는 경기이다. 블루제이스 공격은 홈런 선두 호세 보티스타 (Jose Bautista) 3루수들이 20개의 홈런을 터뜨려 36개의 홈런을 날렸다. 올 시즌 아메리칸리그 트리플 크라운에서는 350타수인 반면, 헤븐 제이스는 선발 투수가 더 잘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는 야구 팀파 베이 레이스 전 부문에서 26위(2010년 1위, 96-66년)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레이스는 마지막 3시즌 동안 2부 리그 타이틀을 가질지도 모르지만, 아무도 올해 반복 공연을 기대하지 않는다. 소유권이 삭감되어, 올해에는 이 그룹이 문을 닫았을지도 모른다.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일반적으로 같은 남자들의 출전을 촉발시켰다. 여기 탬파베이에는 아직도 불펜인테레스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감독 조 매든은 닭똥을 치킨 샐러드로 바꾸는 데 이 분야에서 최고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올해 MLB 송곳 옷 먹튀검증업체 은 여러분의 팀을 지원할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지만, 왜 멈추는가? 당신은 또한 잘 어울리는 개목걸이와 끈을 살 수 있다.

당신은 일반적인 스타일의 칼라와 반다나 칼라와 팀 로고를 가진 반다나 칼라를 고를 수 있다.

당신의 동물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고르거나 두 스타일을 모두 모을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강아지는 더 많은 다양성을 가질 수 있고 그의 것을 바꿀 수 있다.

여러 가지 경우에 대비한 의복야구를 낮은 위험의 베팅 선택 그리고 우승하는 MLB 임금 체계의 훌륭한 또 다른 요인은 런 라인입니다. 런 라인은 당신이 내기하는 데 필요한 현금의 양을 줄이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하는 것에 대한 트레이드오프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드오프는 당신의 그룹이 이제 일정한 양의 런으로 이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 15이고 당신이 어느 그룹에 걸느냐에 따라 당신의 자금줄 위험을 낮출 수 있는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 마운드에서 선수이고, 그는 레이스를 상대로 최고의 기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알고 있다.

그러나 그가 실제로 탬파베이에 대항하여 돌진해 온 지난 10경기에서, 8은 합계를 넘었다.지난 시즌 9월 다이스케이전에서 42이닝 동안 8실점을 허용했을 때처럼 첫 선발 등판에서는 피플스 스트롱스에 패해 50이닝 동안 6안타 3실점으로 호투했다.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희망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이 그룹이 번창하게 될 진짜 이유는 불펜인 앤드루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 팀에 기여하는 것은 둘 다 코스에서 놀라운 시즌을 보낸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밸푸어입니다. 지난 2년 동안 물론, 이것들은 비수기에 걸쳐 정말로 레이더에 잡히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지만, 그들은 NFL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필라델피아 이글스 NFL Jerseys에서 더 많은 경기들을 늦게 지원해야만 하는 거대한 움직임들이다.1932년 FL Jerseys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노란색이었다. 그리고 이것은 NFL 비디오 게임에 진정으로 맞지 않았다. 몇몇 팬들에게 그것은 게임으로 가는 의식의 일부가 되었다. 당신은 최소한 당신의 팀 MLB 유니폼의 짧은 기사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극도로 당신은 더 심각한 팬을 위해 그룹 캡을 쓸 필요가 있다, 당신은 좋아할 것이다.e도 마찬가지로 저지를 필요로 한다.

모자나 저지가 멋있든 아니면 단순히 형편없든 상관없다. 그것은 당신의 팀이고 당신은 유니폼의 일부를 사용하여 지지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비디오 게임으로 가서 그룹 색깔을 표시하는 것에 제한되는 방법은 아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