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4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비디오 게임에 들어가면서 실제로 도로 여행에서 9게임 중 2게임만을 이겼습니다. 레즈는 시즌 500 이상의 비디오 게임 중 단 한게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의 45게임에 뒤진 공격적으로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달리기에서 리그를 이끌며 타율에서 1위 가까이 있다.

Jay Bruce는 레즈를 위해 전력을 공급했고, 홈런에서 NL을 선두로 하여 월요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함께 거대한 세 개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다.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AL 동부 5위) 감독 벅 쇼월터는 지난 시즌 그의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 중 하나를 얻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사실상 모든 리그의 다른 팀들보다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 비디오 게임들의 코스에서 더 나은 공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물론, 여전히 약간의 의문들이 있다, 특히 위에서 아래로 피칭 스탭들에서는, 그러나 이 라인업은 보고 있다.

2015년보다 훨씬 더 나아진 지금 이 젊은이들은 정말로 올해 이 부문에서 새로운 유망주 팀이 될 지도 모른다.야구를 낮은 위협의 웨어링 선택과 승리하는 MLB 웨어링 시스템에 환상적으로 만드는 또 다른 요소는 런 라인입니다. 런 라인은 당신이 내기에 두어야 할 현금의 양을 줄이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하기 위한 트레이드오프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드오프는 당신의 그룹이 이제 일정량의 런으로 승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번호는 일반적으로 +/- 15이며, 어느 그룹에 걸느냐에 따라 자금 운용 위험이 감소합니다.인생은 없애는 것과 관련이 있어요! 당신이 하나의 산을 정복할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손에 매우 빠르게 MLB 베팅 시스템의 비밀을 가질 것이다.결과는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올 시즌 올스타 비디오 게임 플러스와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가 출전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가운데, 현재 아메리칸 선발 3명 중 한 명이 되기 위한 경쟁에서 5위를 달리고 있는 양키스 게이머들이 확실히 느끼고 있다.

캔 리그뉴욕 양키스 (95-67, 2010년 AL East 2위 위치: 브라이언 캐시먼 총지배인은 그가 오프시즌에 큰 성공을 거두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러나 그는 단지 그렇게 할 수 없었다. 클리프 리는 팀을 거절하고, 회전의 맨 앞에 CC Sabathia를 위한 도움을 찾기 위해 뉴욕을 떠나고 있는 형제애의 도시로 그의 트레이드를 가져가고 있다.

엔디 페티트는 이미 은퇴했고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와 같은 남자들은 더 젊어지지 않고 있다.

올해 브롱크스 출신의 어린 소년들에게 또 다른 포스트시즌이 있을까? 정말 그렇게 확신하지는 못했나?약점: 캐쉬맨은 그가 오프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CC를 넘어서는 아직 그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정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다.

하지만 그 너머로 AJ 버넷, 이반 노바, 바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누구인가? 우리는 만약 이번 시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하고 이 회전의 나머지 초보자들도 500 이상의 공동 PERIER로 끝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 불펜은 올 시즌 Dallas B 먹튀검증 raden, Gio Gonzalez, Brett Anderson에게 명령한 바로 그것이다.당신이 몇 년 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투수들 중 몇 명은 결국 올해 절대 스타가 된다.좀 더 재미있는 이야기로, 전통적으로 게이머들이 실제로 얻은 꽤 어처구니없는 부상이 있었다. 일단 둑에서 강하게 재채기를 하고 게임의 나머지를 놓친 후,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만약 그가 허락했다면 어떻게 되었을지 아는 재채기를 하면서 그의 왼쪽 옆구리를 긴장시켰다. 간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