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방콕으로 쇼핑을 하고 있다면, 쇼핑 지역을 미리 발견하고 메모하는 것이 항상 더 좋다

만약 여러분이 방콕으로 쇼핑을 한다면, 쇼핑 지역을 미리 발견하고 메모하는 것이 항상 더 좋다. 당신은 웹에서 쇼핑할 정보를 찾을 수 있고 심지어 도시 가이드에서도 훌륭한 숙제는 이 거대한 도시에서 쇼핑을 확실히 줄일 것이다.

대형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는 동안, 간편한 쇼핑객은 약 3마일의 걷기에 약 절반의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

나머지 절반은 서서 물건을 보거나 줄을 서서 구매/지불 청구서를 만드는 데 투자된다.

쇼핑은 효과적으로 준비되면 상당한 양의 체중 감량을 가져올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을 포함한다.

환상적이지 않은가? 단지 작은 활동에서, 당신은 여분의 칼로리를 줄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아래는 쇼핑하는 동안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들이다.

나는 전업 경력과 우리 엄마, 아빠, 시댁 식구들을 키우는 가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내가 아무것도 사러 가는 데 수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거의 유용하지 않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내가 동행한다면, 나는 몇몇 아이들이 있다.

너는 견인된 아이들과 함께 무언가를 성취하려고 노력한 적이 있니? 보 짝퉁 통 그 일에 쓰는 시간을 3분 늘리면 가까이 갈 수 있다.

현재 구축된 스타일 및 디자인 템플릿을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쇼핑 카트 및 웹 사이트를 최대한 빨리 가동하기 위해 미리 구축된 템플릿으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점 스타일 및 디자인 템플릿을 원할 때 매장 정보, 제품, 이미지를 포함하고 더 빨리 판매할 수 있습니다. 쇼핑 카트에 수많은 스타일이 제공되면 비즈니스 색상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훨씬 더 좋습니다. 제품

쇼핑은 차치하고 리조트 쇼핑센터에서 즐길 것이 많다 분수와 진정수 프로그램 외에 자연미를 단순히 소비하고 풀어줄 수 있는 실질적인 정원이 있다.

그리고 극장, 스타일쇼, 영화관, 노래방, 볼링장, 스케이트, 스케이트, 당신이 말하는 것은 모든 연령층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활동으로 하루 종일 모든 사람들을 바쁘게 하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모든 가정이 함께 갈 수 있는 휴식의 장소는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다. 기본적인 쇼핑 여행은 정말로 그날의 소풍이 될 수 있다.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온라인 금속 합금 휠 판매 웹사이트에 대한 온라인 연구를 하는 것이다. 당신은 구글과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가서 바퀴와 타이어 온라인 상점을 타이핑하고 이 범주에 속하는 모든 사이트를 확인하고 그들이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안전한 편에 있기 위해, 당신이 살고 있는 나라나 지역에 남아 있는 사람들에게 가기 위해. 이것은 너무 많은 시간을 제품 하브의 발송을 처리하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입니다. 사이트 중 어느 곳에서나 온라인으로 아이템을 구입한 이전 고객이 제공한 사이트 및 증언을 살펴보십시오. 마침내 웹 사이트 하나를 선택하면 물리적 주소와 작업 전화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 소유자가 존재한다는 증거입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쇼핑을 혼자 하라. 왜냐하면 당신은 이미 무엇을 사야 할지 고장이 났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승인을 받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빨리 선택하고 빠른 방식으로 이전하도록 만든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데리고 올 준비를 한다면, 그들이 돌아다니고 결국 그들 주변의 다양한 것들에 놀라서 그들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라. 이미 쇼핑 센터에서 아이들이 길을 잃는 많은 상황들이 있다.

온라인 쇼핑을 덜 비싸게 하는 방법은 몇 개의 상점으로 쇼핑을 나누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아마존이 종이 타월과 세탁 재료에 가장 좋은 제안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그것들을 요구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음 주 아마존에서 주간 쇼핑을 하는 것은 치즈와 과일과 야채에 대한 최고의 제안을 제공하는 다른 곳에서 주간 쇼핑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한 달에서 한 달로 일정을 잡는 것이 실용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한 달 동안 절약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거래가 있는 이 상점들 중 한두 곳에서 월간 쇼핑

부주의한 쇼핑을 막으려는 시도 당신은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물건을 구매하도록 유혹될 수도 있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정말로 요구하지 않는 물건을 구입할 수도 있고, 따라서 나중에 후회하게 만들 수도 있다.

따라서, 부주의한 쇼핑을 피하는 것은 항상 좋다.

세 번째 이유는 온라인 쇼핑이 당신의 제한을 끊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상점으로 운전해야 할 때 즈음에 당신의 하루를 준비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다른 대륙에서 발견된 온라인 상점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숙독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릴 것이다. 거래가 있는 코너 스토어로 운전하는 데 걸리는 것보다, 당신은 갈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