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첫째, 제닝스는 폭발적인 첫걸음을 내딛는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첫걸음을 내딛는 폭발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지점에든 갈 수 있다.

팀을 이끌면서 포인트 가드들이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서는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20살밖에 되지 않은 상황에서, 나는 그의 성숙함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을 품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력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이 있고, 게임의 흐름을 통제하는 능력은 제닝스가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다.

NBA 역사에서 실제로 그 롤을 주장할 수 있는 몇 개의 포인트 가드가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유일한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세 명) 2009-2010시즌 신인왕을 붙잡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테두리에 올라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수비 끝에 맞고, 농구를 꾸준히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해칠 때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훌륭한 농구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사업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수익성을 얻으려면 기업가는 판매와 수익성에서 올 프로가 되어야 한다!당신은 공부를 하고 게임의 학생이 되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 사업, 산업, 그리고 경쟁을 알아야 한다!열심히 일해야 하고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해야 한다!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역경 nba 올스타도 다르지 않다!

그들이 뉴저지 네츠가 되기 전에, 그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미국인과 뉴욕 네츠였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습니까?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라는 이름이 다른 두 뉴욕 팀과 운을 같이한다고 제안했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태워버린다. 그의 입이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아무도 일치하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어.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NBA는 더 이상 스포츠 영역에서 뒤통수를 치지 않는다. 그것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나면, NBA 경기가 있을 때마다 TV를 켰던 것은 보통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몇 년 동안 NBA 게임이나 다른 어떤 것에 시달렸을 것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그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제조업체들은 지금 NBA 재킷, 모자, 저지, 그리고 여성 스포츠 팬을 겨냥한 것 더 이상은 때가 됐어!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릴지도 모른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탈락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타이트한 경기 토토핫 스타일을 결승전까지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팝 자신 토니 파커스의 부상의 조용한 강도로 경기를 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진의 재등장은 그들에게 상처를 줄 것이다. 오빌리는 앞으로 다가올 좋은 일들을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은 단지 맛이었을지도 모른다.

아니, 그들은 7%의 기회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예정되었던 곳에서 몇 자리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밝은 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있던 곳에 머물렀다. #11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다. 그리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톤은 할 수 있다.

경비원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하여 바닥에 아주 다재다능하게 만들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다. 2년 전 2K 스포츠가 다음 세대의 콘솔에 첫 진출을 한 것으로 표시되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인상을 했다. 그들은 올해는 다르고 NBA 2K 8은 작년과 다시 한번 향상되었다. NBA 선수가 실제에서 하는 모든 것은 게임에서 잘 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스타일리쉬한 패스는 뮤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할 때, 휴스턴 로케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게임은 경이로운 바스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