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이클 조던은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마이클 조던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농구선수가 될 때 틀림없이 존경을 받는다. 지금 나는 그가 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이야기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더 이상 당신을 이길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경쟁력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면 그는 그의 퇴장을 거부했다.

몇 주 전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10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을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서류상으로는, 실제 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2009-2010 시즌에 기꺼이 변화할 것으로 보이는 많은 팀들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사실 경험이고 최고의 선수들은 보통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다. 그 세 팀은 아직 요리사를 견뎌낼 수 있는 찹을 증명하지 못했다.

그는 몇 년 동안 프로젝트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시장팀이 이 초안의 시작에 그를 물려줄지도 모른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한 명의 남자나 여자 팀이 되지 않을 것이고, 그는 10번도 안 되는 도둑질이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7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스 팬들에게는 플레이오프 2, 1시리즈에서 졌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대한 머니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전반적으로, 이 앱은 부진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는데, 이 과제와 관련된 수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비디오 경기를 즐기기 위해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이 게임은 엄청나게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과 함께 나오고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 게임이 가치가 있다고 믿게 만들지 않는다. 아마레 슈투데미어는 듀벳 커버 운동선수다.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 진출할 수 있는 만큼, 그나 게임 개발자들이 이 게임을 좋은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함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호소에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 안에서 마무리하는데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많은 종류의 포인트 가드를 모두 이끌었고,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그의 긴 공을 쏘지 못한다.

히트 드래프트 센터 덱스 몇 주 전 텍사스에서 온 피터 피트먼은 몇 주 전,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피트먼을 상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피트먼은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조깅하는 사람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선수들을 두 배로 팀을 이뤄 잘못된 샷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https://tomukgum.com/ 선수를 멀리하는 것은 도대체 왜 내 능력 밖이다. 실제로 어떤 사용자라도 쉽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동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다. 거의 모든 것 이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는 것은 명백했다.왜냐하면 이 특정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매기기 때문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사이트를 부정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악명이 높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을 적절히 태운다. 최근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치료를 받고 있는가? 이 사람은 전사일 리가 없어 그리고 고베 외에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아무도 일치하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을 수용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고,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다시 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긴 시간이거나 반년이라도 CBA가 결국 다림질되기 위한 긴 시간이다. 가까운 미래에 잃어버린 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플레이오프를 지켜봐. 비록 당신이 80개의 두 경기를 해본 적이 있다면 꿈이 설정되고 짓눌려지지만, 비록 그것이 승패를 좌우한다.

물론, 특정한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는 시간이든, 홈으로 가든지, 그래서 그 액션을 통해 짜여져야 할 좌절감, 심지어 2007년 워리어스에 의한 매버릭스에 대한 당신의 첫 번째 언짢은 경기까지도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그것은 없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무시해야 할 이유

2 – Kevin Durant 또한 더 작은 포워드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거의 22세에 그는 중추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