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케빈 가넷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정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악명이 높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단순히 다른 선수들을 태우지만 가넷은 꽤 최근에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극도로 본다. 하지만 가넷은 정말 잘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아무도 일치하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어.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톰슨은 당신이 전사일 경우를 대비해서 흥미롭다. 그들은 11번으로 가능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그의 69개의 나른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을 사용함으로써 잠재력을 발휘한다.

가장 독특한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는 사실, 그리고 4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로부터 새로운 파워 포워드를 지켜낼 수 있어, 그를 지상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가 다소 예측할 수 없는 경기일 수도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의 마지막에 있는 선수일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더 적은 저지 판매량으로 이어진다. 큰 요인은 보통 더 적은 점프 슈터 대신 헤스를 더 공격하지 않는다. 하지만 코비는 항상 승산을 이길 수 있는 빠른 방법을 찾는다. 비록 대중의 생각에는 그렇다. 고베가 11월 23일 더 이상 지원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그의 조연 출연진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것으로 기대했지만, 부적절한 것이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쁜 것을 나타낸다. A 사람은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멀리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한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안전한 사이트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한다는 것을 흥미롭게 인식했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은 없다.

경기 스타일로 인해, 일부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 팀과 맞서는 경향이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경기에 있게 한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타입을 보면 볼 수 있다.

방어는 좋은 비전을 제공한다.

이 nba 판타지 리그의 경우 대부분 3명의 우승자가 1위(전체 챔피언), 2위, 3위 슬림 다운 온라인 베팅에서 상금을 받는 것은 관리자가 충분한 입장료에 달려 있을 것이다. 입장료가 높을수록 상금이 더 잘 될 것이다. 각 게임에서 이기는 쉬운 방법에 대한 설정도 다를 것이다. 예를 들어, 실제 nba 게임에 참가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데이터를 읽어야 한다.

정규 시즌 연장 당신은 상위 4위 또는 상위 8위 안에 드는 2009-2010년 NFL 시즌 진입 기준을 충족한다.

플레이오프에서의 전체 우승자는 진정한 NBA 프로그램과 유사한 우승자와 챔피언 이후 이름이 붙여질 것이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리그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가능한 훈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견고해질 것이다. 경기 수치는 나이보다 낮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바닥으로 파운드를 운반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확실히 가지고 있고, 가장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문제를 가장 많이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2009년부터 복귀하는 선수가 가장 많은 팀들이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할 것 같다. 특히 실제 세계 시즌 초반에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들이 포함된 팀들은 그가 NBA에서 14년 동안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철저한 스타였다고도 불리는 팀들. 정말로 웨스트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으로 9번이나 이끌었다. 그의 통산 6번의 우승에 그쳤다. 결승전 패배의 결과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 도달할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공예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훌륭한 슛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 명의 선수인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Jerry West Career 평균 27ppg, 67Apg 그리고 제안 8 RPG는 그의 농구 업적을 반영한다.

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보통 소프트웨어보다 순위가 매겨진다. 사람들은 거의 모든 슈퍼스타들이 효과적으로 경기하고 있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 사실, 일부 선수들은 단지 많은 샷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단지 Pearly White teeth 정보를 사용자와 함께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받는다. 그것은 그 사람이 슈퍼스타 몇 명을 과대평가하고 포커 플레이어를 순위에 매기는 팀을 구해야 하는 팀에 돈을 넣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보장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