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는 그의 직업의 시작에서, 그는 상, 벨트, 타이틀, 승리를 추구한다고 말했다.

그는 파워볼 안전놀이터 그의 직업의 시작에서, 그는 상, 벨트, 타이틀, 우승들을 추구하고 있었고, 지금 이 순간, 그는 단지 밖으로 나가 재미를 느끼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들었습니까? 그는 그의 전 직업에서 실제로 일했던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 처음으로, 그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리고 나는 그가 그의 도전자들을 동시에 파괴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그는 당신의 타고난 재능을 위해 노력하는 개념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결정적이고 빛나는 예이다.우슈는 사실 군사예술을 의미하며 중국의 문화적 전통으로, 전쟁 중에 생존의 문제로 육상 경기를 시작하고 그 후에 격투 예술과 부분 퍼포먼스 예술이 된 후에, 선수들은 전투 신청과 시각적 호소 둘 다로 평가된다.외부 패키지를 생각해 보세요. 요즘과 같은 나이의 세세한 사람들 – 당신은 당신의 그룹에 있는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개인들을 당신의 가까이에 항상 살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사람들은 당신의 근처에 살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덴버 브롱코스와 함께 일하는 의사의 개인 핸드폰 번호를 가지고 있고, 나는 임에게 전화할 때 그에게 전화합니다.문제 해결 또는 일부 고객의 문제가 있을 경우, 개인 마사지사가 내 집에 와서 여행을 갈 예정이므로 백업 계획에 백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링스포츠와 배틀애슬레틱은 무술의 인기전선이며, 시청자들은 완벽한 솔로 공연을 보고 싶지 않고 전투를 보고 싶어한다.

지역 차원의 종합격투기와 격투기 시대는 빨리 지나갈 것이다. 유도를 가르치지 않는 한, 더듬거리거나 bjj는 미래에 종합격투기 제공은 전문 축구나 농구수업을 이용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그러나 여름 방학이 끝날 무렵, 20명의 우슈 참가자들은 더 이상 훈련하러 올 필요가 없다는 통보를 받았다. 나머지 20명은 매일 방과후에 돌아오라는 통보를 받았다. 3개월이 더 지난 지금, 20명 중 16명은 더 이상 그들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싸움꾼으로서, 영양은 당신이 강하게 내려놓아야 하는 것이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을 위해 당신을 위한 생각을 하도록 돈을 지불하라. 당신이 그것을 하는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라.스쿼트는 혼합된 무술 투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다리와 전신 운동 중 하나이다. 그것은 전신 파워를 길러주고 당신에게 멋진 다리 힘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존의 스쿼트 루틴을 변화시켜야 한다.

며칠 동안 당신은 스쿼트가 제공하는 반복과 관련하여 스쿼트할 필요가 있다.

강등, 발차기, 예측할 수 없는 기술에 대한 비율과 함께 힘을 가진 여러분 모든 스포츠에서 마찬가지로 최고의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은 훌륭한 선생님들도 있지만, 비제르를 하는 높은 수준의 운동선수들을 가르치는 것은 종이 가방에서 그들의 방법을 가르쳐줄 수 없는 수많은 훌륭한 프로 운동선수들이 있습니다. 무술과 MMA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선생님도 물론 전투기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을 해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교사가 링에서 전투기가 효과적일 수 있는 훈련 프로그램, 훈련, 운동 그리고 방법을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까? 당연히 아니지!이 스포츠는 사실 UFC의 같은 범주에 있는 모든 다른 경쟁자들을 쓰러뜨릴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이 스포츠가 성취하는 그런 방법에서 성공을 거둘 수 없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도 않고, 그것의 동료들처럼 행동 지향적이지도 않다. 이 스포츠는 진짜이고, 투명하며, 오직 유일한 것이다. 비범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이 스포츠에서 두드러질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석회 빛으로 오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위의 예들은 각각 카타가 무술에서 얼마나 널리 사용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비효율적이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카타 연습을 피하려고 한다.

왜 그럴까? 후나코시가 10년 동안 카타 한 마리에 매달렸는데, 윙천이 한 마리에 꼬박 1년 동안 통달해야 다음 일을 알아낼 수 있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핵심을 놓치는 건가요? 우리의 지혜에서 우리는 우리의 무술의 필수적인 부분은 아니더라도 중요한 부분과의 접촉을 끊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