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우승팀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팀 던컨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과 공장 같은 것에 접근하여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쉽게 반복하는 무리를 다시 이끄는 것이다.판타지 픽 소프트웨어는 과거에 참여했던 많은 검증놀이터 게임들을 가질 수 있고 전시되었다. 이것은 단지 믿을만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 커튼을 여는 것이 주어졌다.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득점, 도움 그리고 반등에 대한 선수들의 평균 경력을 볼 수 있다.

판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찾아라 현재 하고 있는 게임은 라이브로 보여질 수 있다 당신의 시장 게임을 플레이로 받아쓰게 할 수 있다 점수를 매기고, 샷을 놓치고, 리바운드한 사람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볼 수 있다 모든 통계가 검토되고 평가될 수 있다.

훌륭한 농구선수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기업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이윤을 남기려면, 기업가들은 매출과 수익성에 있어서 올 프로가 되어야 한다! 전체 게임의 학생으로서 공부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고객, 비즈니스, 업계, 그리고 선언된 것을 알아야 합니다! 너는 열심히 일해서 번창할 일을 해야 한다! 넌 도전을 이겨내야 해! 여러분은 역경을 극복해야 합니다. NBA 모든 스타들은 똑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