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 1 – 르브론 제임스

1 – 르브론 제임스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 없는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위하여 활약하면서, 그는 실제로 NBA 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랭킹과 2008-09년 NBA 올 디펜스 팀을 위한 선거와 함께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을 이끌었다.o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 같은 전설들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NFL에서 챔피언을 지켜낸 챔피언들로,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서비스와 공장 같은 것, 그리고 우승뿐이고, 팀 던컨은 다시 그들의 역동적이고 역동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 싶은 팀을 이끌고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임금은 플러스 포인트나 마이너스 예측일 수 있는 NBA 약자에 대해 내기를 한다 많은 입찰자들은 그들이 특정 팀이나 플레이어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에 의지할 때 어리둥절해 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새로운 임원들은 어리둥절해 한다.

그 요인은 새로운 개인은 which를 흔든 경험이 없다는 것이다.h팀은 더 보람을 느낄것이다. 그들이 내기를 할 때,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은 그들만의 기술과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 약자들을 위해 돈을 쓰려고 한다면, 당신은 몇몇 가이드라인을 따를 것을 요구한다.

82개의 게임 프로젝트 중 가장 많은 액션을 취하라. 우선, 위성 TV 패키지를 사용하지 않으면 매주 볼 수 없는 비디오 게임이 많을 것이다. 당신의 최고의 충동이 비디오 게임을 가끔 놓쳐도 좋다는 것을 알려주는 반면, ESPN, NBA TV, TNTA는 꼭 그렇게 하도록 요구받고 싶지 않다.ABC는 당신이 라이브로 그 행동을 잡고 싶을 때 당신이 매일 커버되는 것을 보증하면서 NBA 리그 패스 번들을 완성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6) Russell Westbrook–많은 혜택으로 괴상하고 운동신경이 뛰어난 커플 그의 운동신경이 왜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리바운드에서 이끄는지를 알 수 있다.

비디오 게임 아래 그늘에서 웨스트브룩이 NBA의 위대한 선수들에게서 물러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슛 비율인 436이다.Westbrook이 말한 것처럼 자주 림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았다. 우리는 Westbrook이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에서 영원한 올스타들로 가득 찬 그룹에서 오랜 기간 동안 점령한 것을 보았다.만약 오돔이 올 시즌 벤치에서 실제로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패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고 접은 게이머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스쿼드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도움을 받아야 할 것이다.구단주들은 울음을 그치고 훨씬 더 잘 코치해야 한다 훌륭한 팀 플레이어들이 일어서게 한다.

각 팀에는 좋은 그룹 게이머들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좋은 코치들이 있다.

그들은 수비가 이기는 경기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미네소타 팀버우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 믿을 수 없는 수비 선수, 그리고 그 팀은 형편없는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장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방어력을 발휘해야 한다! 대표님, 상대팀이 골을 넣는 것을 막을 수 있나요? 어떻게 경쟁에서 이깁니까? 당신과 당신의 영업 그룹의 똑같은 면을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습니까? 반대 의견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다음 질문을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귀사는 어떤 점에서 차별화됩니까?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 구매해야 하나요? 또한 귀사의 고객과 잠재 고객을 이해하고 계십니까? 그들의 우려와 도전은 무엇인가? 당신은 그들의 불편함을 측정할 수 있습니까? 시간과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3) 데릭 로즈– 환상적인 스피드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적인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림에서 뛰어난 완성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이용해서 그는 올해 기분나쁜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는 불스와 올 포인트 가드 모두를 24경기 동안 득점하는 것을 이끌었습니다. 로즈는 긴 다양성으로부터 아직 약간 약한 슛을 하고 있습니다.d-레인지 게임과 운동능력은 장타를 칠 수 없는 그의 무능을 물리친다.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래켜서는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흥미로운 특징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 의해 미움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개인들이 당신의 등에 있는 저지를 볼 때, 그들은 당신에게 허락하는 고개를 끄덕이거나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쓸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