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35세에 투자를 시작하는 경우, 가능하면 30년간 매월 498달러를 투자하여 총 179,191달러를 투자하십시오.

35세에 투자를 시작하는 경우, 가능하면 30년간 매월 498달러를 투자하여 절대 179,191달러를 달성해야 합니다. 그러나 55세부터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매달 3,051달러를 투자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으십시오. 은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총 366,123달러를 투자해야 합니다. 젊었을 때 투자한 돈훨씬 더 높은 이익할인 구매: 위에서 말했듯이, 그는 단지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단지 실제 시장보다 낮은 가격일 때만 그것을 산다라고 계산한다.

그는 결코 그가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는 그런 주식들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버블에 투자하지 않고 2000년 초에 기술주들 중 가장 많은 것을 남겨둔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는 그것을 과잉 가격인 것으로 판명되었다.기술 버블이 붕괴되었을 때 시장과 함께 t저는 20대 후반에 0달러로 시작해서 백만장자와 투자에 관한 책을 많이 읽었습니다. 저는 독학으로 주식투자를 배워 38세에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그 다음 해에 저는 1년에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저는 고객에게 부자 8단계에서 제가 취한 조치를 정확히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것은 부유한 마음가짐으로 시작해서 음악적 유산을 창조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단 한 단계만이 획득을 포함합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소원이 현금을 많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구매 계좌를 개설할 수 있어 배우지 않아도 될 이유가 없어!제가 하는 일은 유능한 스토리가 있는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장기 보유하는 것입니다. 시장이 장기화 되는데, 얼마나 힘들까요? 이는 시장이 녹으면서 지난 몇 년 동안 매우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으로 추정되었습니다.아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대학 교육을 받는 동안, 대학 진학을 여러분의 인생에서 재미있는 시간으로 간주해야 한다.

이것이 사실인 경우, 여러분이 아는 사람에게 가능한 한 많은 돈을 투자하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한 걸음 앞서 나갈 것이다.대졸자일단 당신이 첫번째로 마케팅가가 될 수 있고 두번째 훌륭한 Estate Entrier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당신의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돈을 더 나빠지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이것은 보통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고 나는 골프 코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래서 나는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연습 코치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하는지 모른다. 그러나 나의 변호에 있어서 나는 나의 정규직을 그만두고 골프를 시작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충분한 운전과 운동을 하지 않을 것이다.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하게 필요한 돈을 투자하기 위한 scipline 나 자신을 그 수준에 획득하기 위해 투자하기 위해 나를 쉽게 투자하지 않을 때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한다는 것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 돈이 드는 것.그러면 만약 주인이 그들의 의무를 다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많은 주에서 당신은 그 부동산이나 주택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에서 경매에 붙여진다. 그래서 당신은 납세자 증명서 보유자, 당신이 먼저 지불을 받는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임대료가 당신에게 무료이고 무료이다. 맞아요, 15%를 벌기 위해 마련된 당신의 작은 투자로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만한 가치가 있는 집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안에 있는 대로 임대해, 팔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적어두세요. 현실적이게 만들어요. 당신의 목표를 항상 컴퓨터에 저장해 두세요. 냉장고에 넣을 수 있도록 테잎을 깔고, 포스트를 붙이세요. 당신의 지갑에 있는 모든 달러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로부터 당신을 빼앗아간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저축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가족과 직업을 하기 때문에 그들의 투자에 거의 많은 시간, 노력, 또는 고려를 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투자와 함께 Shell by fright mate 접근 방식을 채택한다.

그것은 나 fx마진거래 머지 삶들에 매우 먼 뒷좌석을 요구하지만, 많은 면에서 그것은 효과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중요하다. 제대로 투자하면 마지막으로 체크아웃할 때 더 많은 것을 맡길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