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8

28 시카고 화이트삭스 (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그룹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게 고마워하거나,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갖게 될 것이다. 더위는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휩쓸린 후 시즌 전에 해고될 지도 모르는 감독 오지 기옌에게 있다.

기옌은 그의 외설적인 레이스 타이드들 사이에서 출발했다. 화이트삭스는 타석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고, 마운드에선 시카고 팀이 248타를 치고 있지만, 392의 평균자책점을 가지고 있다.

이 상품들은 또한 남성 친구 Picking MLB 액세서리의 행복한 주인이기도 한 당신의 목록에 있는 어떤 스포츠 팬에게도 완벽한 선물을 만들어준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이해하지 못할 때, 이것은 그들이 확실히 좋아할 것이다.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마운드에 오른 선수로 레이스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는 2번의 탱고를 치르지 못했지만 탬파베이를 상대로 한 지난 10경기에서 42이닝 동안 8실점을 허용했던 것처럼 사실상 전체 기록을 넘어선 것으로 알고 있다.

9월의 그것의 지난 시즌 Dice-K는 그의 첫 출발에서 잘 투구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50 이닝의 운영에서 3개의 안타에 3개의 일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 피플에게 패했습니다.아마도 당신이 야구 게이머로부터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인용구는 야구 경기를 할 수 있는 가장 뛰어난 선수로부터 왔다. The Magniful Spinter는 Kaline에 대해 말한 적이 있다.

Theresa 선수는 내 책에서 1955년 Ted Williams가 말한 리그의 가장 큰 오른손잡이 선수이다.게임의 이해, 내부자 세부 사항, 현재 모든 패턴과 통계는 다음 스포츠 투자를 손질할 때 실용적이지만, 각각의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것은 비교가 되지 않는다. 사실, 여러분이 한 곳을 파고들 시간이 있다면, 새로운 것이고 어디에서 시작해야 할지, 아니면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당신의 모든 정보를 종합하고, 미디어 시장을 이해하는 넥타이 브레이커와 그들이 만들어내는 그 이후의 광란은 스포츠 행사의 이익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하다.뉴욕 양키스 (95-67, 2010년 AL East 2위) 감독관 브라이언 캐쉬맨은 그가 오프시즌에 엄청난 시간을 벌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러나 그는 단순히 그렇게 할 수 없었다. 클리프 리는 그룹을 뒤엎고 실제로 CC Sabathia를 위한 도움을 찾는 면에서 뉴욕시를 무미건조하고 높게 떠난 형제애의 도시로 그의 무역을 가져가고 있다.

교대인 앤디 페티트는 실제로 현 먹튀검증업체 재 은퇴했고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와 같은 남자들은 더 젊어지지 않고 있다.

올해 브롱크스에서 온 아이들에게 또 다른 포스트시즌이 있을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