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AL 동부 5위) 감독관 Dollar Showalter는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개의 비디오 게임들의 코스에서 전체 리그의 거의 모든 팀들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AL 동부 5위) 감독관인 달러 쇼월터는 지난 시즌 먹튀검증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는데,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개의 비디오 게임 코스에서 그들이 실제로 전체 리그의 거의 모든 팀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Sure, 여전히 약간의 의문점이 있다, 특히 투수진에서 바닥까지 그러나 이 라인업은 들여다보고 있다.

작년보다 훨씬 더 잘 해나가고 있다.

이 젊은이들은 정말로 올해 이 부서에서 새로운 신진 팀이 될 수 있다.

야구선수들이 종종 저지르는 가장 위험한 실수들 중 하나는 돈을 걸기 전에 비디오 게임을 이해하고 통계 비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프로 도박꾼이기 때문에 선호에 기대는 것은 아무 잘못도 없다.런 라인에서 내기를 할 때는 한쪽(또는 그룹)에 내기를 걸지만 현금 라인 내기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런 라인 내기를 할 때는 NFL 스프레드 내기와 매우 유사하게 각 팀이 처리해야 하는 스프레드가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위의 조언을 따르고 웹이나 온라인 포럼에서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손해의 가능성을 낮추고 승산을 증가시키기 위해 어떻게 돈을 지불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누수를 발견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소개 할 수 있다.

결국 그것은 가능성에 관한 것이다.야구 선택 & 예측: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한 번 진 기록을 낼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지만, 우리는 82-85승이 실제로 이 구단이 시즌의 마지막 주말까지 경쟁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다. 할로스는 나쁜 팀들을 이길 것이다. 그러나 할로스가 모든 것을 말하고 다 했을 때 그들은 춤에 들어갈 수 있다.

뉴욕 양키스: 2009년 세계 시리즈 선수권 대회가 나머지 부서의 골치 아픈 팁인 만큼, 여러분은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