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교육은 성공에 가장 필수적인 비밀 중 하나이다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비밀 중 하나이다. 최소한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그 이상의 대학을 얻기 위해 일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당신이 실제로 대학 교육을 시작했으니, 당신이 4년제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한 분야에서 훈련을 받을 때까지 멈추지 말라. 당신의 삶은 치과 건강, 레이저 기술, 법률 교육 등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삶은 훨씬 더 힘들 것 같다. 이 두 가지 방법으로 준비하지 않으면 재정적으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일상적인 비용 절감을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매달 투입하면, 소득에서 자녀 대학 교육 대학 기금에 수선된 현금을 제쳐둘 수 있다.

당신은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그 중 일부를 그 보존 계좌에 넣어야 한다.

불필요한 요금을 피하기 위해 연간 기여 한도 내에서 유지해야 한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훌륭하지만, 온라인 대학을 졸업하고 싶은 욕구는 다른 헌신(일이나 가정과 같은)을 가진 수강생들에게는 다재다능하다. 학생들은 아이들이 졸고 있는 동안, 점심시간에, 또는 조직 온라인 수업을 위한 길에서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다음 4년 동안 오후 6시에 일주일에 3박 3일을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삶 –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일을 할 필요가 없다고 제안하지 않더라도 속지 마라.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언제 어디서 하는지 선택하게 된다.

부유한 가정에서 온 것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간단한 부분이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당신의 교육비를 지불할 충분한 돈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엄마 https://www.topeduin.com 와 아빠들은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가족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학자금 대출은 가능한 한 예방할 필요가 있다.

이 말을 꺼내라 – 신입생 펀드 사이트의 도구를 사용하여 좋은 친구와 가정 인사말을 개인화하고 아이들을 위한 강력한 금전적 구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초대하라. 혁신적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이 뉴스, 생일, 휴가, 독특한 행사를 공유하는 수많은 방법이 있다.

네트워크를 더 많이 참여시킬 수 있을수록 더 많은 저축이 모일 것이다.

여러 해 동안, 실제로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실제 선택은 일생 동안 숫자에 끊임없이 집중하지 않는다. 당신은 아래의 요소들을 평가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이 방법을 따라 안내해 줄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에, 강의는 무료다.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과제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고치거나, 당신이 다른 언어를 말하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일을 표시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언어를 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말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당신이 직업 시장에서 당신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일본어 등 나는 매우 추천하고 싶다. 아랍어나 러시아어 이런 언어들은 조직이나 전 세계적인 성향을 가진 어떤 회사에도 강한 미래를 가질 준비를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스페인 사람들은 계속해서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필요할 것이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만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찾아봐, 너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항상 치료사와 함께 있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위대한 제안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좋은 친구나 다른 학교 또래 그룹과 어울리는 것으로부터 교육 대학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해 훌륭한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가? 그보다 더 가능성이 높은 것은, 저처럼, 그들은 단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선택하거나 강화할 것이고, 그것은 평생 동안 나쁜 고통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당신이 빚을 지고 있던 돈은 지금 대학을 위해 저축에 던져진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세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전략이나 교육비 저축 계좌로부터 혜택을 받을 시간이 있다.

물론 당신은 대학 교육을 받지 못할 수도 있는 가정생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대처하는 것에 포함되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끝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코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