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디오 마케팅은 또 하나의 거대한 작품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24시간 동안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거대한 작품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가진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기사나 블로그 게시물을 정리하는 것이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이 얼마나 필요한지 중요하지 않다.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당신의 비디오를 효과적으로 계획할 때, 사람은 당신의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친밀감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준다.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에 종사할 수 있는 비즈니스에 관계없이 고객이 선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할 수 없는 곳에서 소비자를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기꺼이 만들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매출을 올리고, 리드 빌딩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시작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 비즈니스 블로그는 실제로 당신이 테이블로 가져와야 하는 모든 것을 말하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한 후 당신은 가장 믿을 수 없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이상을 해야 한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관련되게 만들어라 – 그들이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나에게 약간의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더 적절한 개념을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소유자에 관한 것이 아니라 독자와 추종자들에 관한 것이다. 포스트 솔루션, 영감, 그리고 필요한 흥미로운 사실들이 유용하고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문제들(기본 4가지 항목)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요금으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한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네트워크에 매일 포스트하지 않는 것보다 그들의 필요를 더 자주 공급하도록 허락하라. 당신이 자주 그리고 정기적으로 게시할 수 있다면, 더 큰 다른 방법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성장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성장 또는 다른 회사에 지불

이는 소셜미디어 광고의 가능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마케팅 홍보 활동을 중단하는 대다수의 기업이 될 것이다. 소셜미디어 광고의 가능성을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부가하는 것이라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 하버드 과학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에 비해 자신에 대해 대화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온라인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직접적인 비용 없이 물건을 팔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고 싶을 때, 때때로 양이 우수함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오락뿐만 아니라 정보 sn 마케팅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는 수정된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는 것을 세련되게 하지 마라.

고객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것은 고객을 화나게 하거나 공격하는 초기의 사람들에게 거부당하게 되어 이 사이트에서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모든 사람을 물리치는 것이 확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실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의 능력을 활용하고 싶은 순간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완료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그 안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을 것이다. 팬들은 여러분의 프로필과는 달리 일반적으로 누가 되는지를 잊을 것이다.

이는 당신이 기업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야 할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일 뿐이며, 최대의 성과(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이를 적용해야 한다.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는 가장 적게 알고 있는 것으로, 즉, 배터리 바가 한 자리씩 떨어지는 두 시간 만에 현재의 제품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현명하다. 중요한 통화 누락을 방지하기 위해

위의 팁 1에서 계획의 거의 모든 부분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실험에서 잘 수행해야 하는 것이 아무리 필수적이라 하더라도,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에 비해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들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Social Media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거의 모든 최근의 유행과 함께 완전히 완전히 구체적으로 페이스북 마케팅의 이것을 보고 있는 것은 거의 HUGE 파티가 아니다. 그러나 당신이 단지 벽을 따라 개최하기 위해 어떤 파티에 가는 다양한 사람이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들을 홍보할 것이다. 시작하라. 대화는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으며, 지구를 보존하는 것이 얼마나 단순한지 관찰하여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상호작용을 구축하십시오.

계획을 가지고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사업을 자살하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