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주식 거래소에서 돈을 벌기 위해 강인하고 근육질이라면, 당신은 포격의 가치를 배웠다.

주식 거래소에서 돈을 벌기 위해 강인하고 근육질이라면, 당신은 이런 의미에서 외도의 가치를 배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온라인에서도 책에 대한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가를 위한 저가 주택에 대한 나의 정의는 중하층 거주자를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일 것이다.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일반적으로 높고 일정하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실제는 낮다. 그리고 또한 당신이 이 시장을 침투하려는 노력은 가장 쉽다.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은 투자가 단순히 전화를 걸어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즉시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 한다고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이 뚜렷한 페니를 투자하기 전에, 정말로 어떤 사람이 희망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보라.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개인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뇌 클라이언트 자산을 이용하고, 현금이 아니라 말이죠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대한 투자는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부채 회사에 투자하면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어야 수동적인 돈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주식과 같은 ETF 거래이지만 주식 지수와 채권 지수 펀드를 포함한 많은 품종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또한 금,은 및 산업과 같은 것에 투자하는 전문 펀드가 있다.

예를 들어, 2011년에 당신은 현금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유리함: 금의 가격은 빠르게 하락하거나 상승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오늘날, 온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귀한 동전을 쉽게 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금 블로거와 트레이너로부터 리뷰와 포럼 찾기 금색을 사는 가장 좋은 장소 읽기와 연구 개인을 조사하기 위해 세계 와이드 웹에 넘쳐나는 금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현금이 있다.

단지 개인을 조사하기 위해 합법적이고 신중하지 않고 또한 동시에 이 귀중한 동전에 투자하는 것은 약간 비쌀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수백, 수천 달러를 단순 구매로 쏟아 부을 수 있는 축복을 받는다. 당신의 양동반도유보라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쇠퇴하든 감정이 커지든 간에 당신의 감정은 아마도 공포감을 일으키기 위해 작용할 것이다. 일단 하락하면 당신은 당황하고 감축을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하락하면 당신은 평가가 상승할 때 당신은 가격을 높이기 위해 구입한다.

배당수익을 줄이고 자본을 획득하면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생각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상황과 함께 적절하게 이것은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줄 수 있다.

목표는 당신이 동기부여를 받고 목표를 파악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할 수 있는 충분한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최고의 목표는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순전히 자기중심적인 고양에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잘 발달된 몸이 보트를 사는 것이 더 강할 것이다. 혹은 심지어 산에서 오두막을 사는 것이 더 강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저축에 있어 이 중요한 것을 기록한다.

무엇 때문에 저축을 하는 경향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을 열망하는 투자자들이, 분명히 이것을 코팅할 방법이 있을지 확신할 수 없는 사람들보다, 이것을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알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투자를 시작해도, 인내와 올바른 기술을 갖춘 몇 년 동안 업계를 가진 사람들보다 당신이 더 나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현실에서 당신은 이 사람들과 동등하거나 그들보다 더 잘할 수 있다.

충분히 사실일 수 있다.

하지만 처음에는 힘들 수 있지만,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유지하고 있다면, 할 수 있다!결국 가장 잘 먹고 선택한 산업에서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를 구입하는 방법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방어적 메커니즘은 당신이 인내심을 가지고 모든 감정을 통제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경제가 개선되면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1위는 동전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장기적으로 생산되는 대부분의 부는 동전을 잃을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타이거가 왜 그렇게 잘하는지, 아니면 이것이 습득된 능력인지에 대한 많은 혁신을 가지고 나타났는지 논쟁할 수 있다.

우리는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확실히 말하고 있다.

다른 타고난 능력은 전혀 얻지 못한다(좋아, 좋은 첫 번째이자 마지막 농담은 Ill이 아주 많이 만들어낸다!)

이런 것을 실제로 달성한 후에 자주 발전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이것을 보시다시피, 제가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과 함께 일어나야 하는 정신적 변화, 여러분이 원한다면, 여러분이 다른 여러 가지를 할 때까지의 패러다임 변화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