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매달 주택 금융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서,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부동산에 내려놓고 싶어한다.

매달 주택금융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부동산에 내려놓고 싶어하며, PMI(민간담보대출보험 적용)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투자하려고 시도한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을 갖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패턴을 조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정보는 당신이 현재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발견할 수 있는 전국 부동산 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체크하는 부동산 투자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발견하는 데 매우 간단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고통에 빠져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의심을 자신에게 두지 마라. 당신이 아직 제조하지 않은 일을 믿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생각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그들은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지식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위치와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시간을 갖고 둘러보면, 부동산 주택과 관련하여 얼마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성공적인 금융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한 것 같지 않다.

금융은 주택가치를 이용하고 단순하게 풀어주는 돈(게다가 통화위기)을 초래했다. 그래서 2010년 이후에 투자하는 부동산이 금융가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부동산과 산업부문 모두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훌륭한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엄청난 실수를 피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확보하고 3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개인 그리고 다른 자원들을 만들 수 있다.

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다.

당신은 금융가로서 계속 일을 해야 하고 투자 서비스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남아 있으려면, 그것을 사업처럼 취급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시설 소유주들은 회사 전략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이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단지 당신을 미션에 계속 있게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

Finally, 기본적이면서도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깊은 할인율로 부동산이나 통제권을 획득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 투자자 그들은 보통 당신이 그 제안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소비자는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열었고 이발사를 회사에서 내보내려고 모든 시도를 했습니다. 그는 이발사와 상점 앞 의자를 구입하고 몇 개의 이발사와 함께 일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HUGE 수표를 올렸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헤어 커트를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사실상 모든 이발사 소비자들이 지금 가고 있었습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그의 새로운 경쟁업체들에게 봉사하는 장소로

아니면 재산에 기반을 둔 지배권을 갖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환상적인 방법과 대출 제공자들은 금리가 사상 최저 금리인 한 판매 조건에 따라 그 기한을 행사하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방향을 틀고 싶어할 수도 있다(일반적으로 당신이 집으로 가져가는 판매자들은 가장 저렴한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지?)금리가 10-11%로 오른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 지폐를 결제하기 위해 그들의 선택권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그들은 고용의 위치에 안정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른 장소에 거주하면서, 뛰어난 안정성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거주자로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개발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포착하고 도약하는 것은 간단하다.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고려해야 할 이 다섯 가지 요인은 당신을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5 서비스를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 게이머가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그 제안을 종합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이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수많은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그 책, 강좌, 부동산 투자 내내 발견하지 못할 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