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와 함께 부를 쌓을 수 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와 함께 부를 쌓을 수 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매입과 높은 매각이다. 현재 주택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격은 하락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재판매한다.

경쟁의 수준이 훨씬 좋아지십시오. 남성과 여성이 5월에 시장에 와서 격려하기를 바라는 표시와 희망만 붙이지 마십시오. 종이 안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도움을 주어야 할 수도 있다.

나는 그것이 내가 회의에 참석하고 2일 동안 대박에 비해 떨어진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내가 개발한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다소 재미있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것과 관련된 더 침울한 계좌였다.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즉, 전문가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거나 모티피드 자신이 경험한 것을 통해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줄 수 있다.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것은 결국 많은 사람들이 풍부해졌을 때, 만약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의 가치가 증가한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이 투자했는가에 달려있다.

평균적인 사람은 1930년대 초부터 주식시장에 막대한 재정적 지렛대를 추가하지 못했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깨닫는 것을 알았더라면, 나는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그 대답은 마켓플레이스가 두통과 더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위험을 덜 감수하고 있는 주식시장 거래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것을 해줬다는 것이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만드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만들어라.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만약 당신이 적은 경쟁으로 돈을 벌기를 간절히 바란다면, 당신은 이 산업 여행을 계속하면서, 한 사람을 각각의 틈새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시도한다.

내가 자주 시도했던 원래 포스트잇은 심각하게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전화 메시지였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과 이메일 처리를 위한 민트 가격을 주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부적격 판매자들이 전화를 걸어서 이런 상황에서 낭비를 하는 용어).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내가 제안을 했다고 인용했고, 그는 거절했다. 그리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공연을 했다.

멘토가 당신을 지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멘토가 알게 되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종합적으로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하고, 조직 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연구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빚을 졌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레지던트에 있었다. 그는 나에게 가장 훌륭한 멘토들 중 한 명이 있었다. 그는 나에게 더 도전적인 것을 가르쳐 주고 있다.

매일 날 밀어붙이는 게 성공적이 되거든

1단계 – 계획을 설정하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다.

그리고 나서, 시행된 적절한 실체와 장소 계획 내에 설정하라.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건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으로 알려진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을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리고 그런 식으로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그룹에 전화를 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재정을 낭비할 것이다.

소액의 돈(즉, 높은 레버리지)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막대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그래서 유지에 관한 한 정말 큰 가치가 있고 수동적인 수익을 증대시키시겠습니까?

이제 여러분도 아시길 바라지만, 직접 반응 마케팅은 여러분의 광고비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줄이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을 만들어서 가장 자격이 아파트추가담보대출 있고, 매우 동기부여가 되는 반응만 하고,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과 대화할 수 있게 해주지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