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좋은 성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나는!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오늘 벌지 못한 1달러는 6달러가 들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좋은 성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나는!오늘날 버릇없고 안일해서 벌지 못한 1달러는 20년 안에 연 10%의 성분 비율로 672달러의 소비 가능한 자본을 잃게 될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추론해 볼 것이고, 당신은 단지 중요한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투자가 옳다.

리모델링된 집은 저절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침을 뱉어야 한다.

완성된 집을 생각해 내야 한다.

그 지역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처럼 보인다.

여기에 많은 미국인들이 투자하는 몇 가지 대안 투자 옵션은 각각의 이자율과 이 투자의 안전도입니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거래에 앞서 연구자료로 준비된 것을 특별히 해야 한다.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기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30년 동안 25달러 30일을 절약하고 투자 수익 8%를 얻을 수 있다면, 29,34647달러를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확실히 국가에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7,95353달러를 얻게 될 것이다. 저축하고 투자하면 할수록, 더 많은 이자를 얻을 수 있다.

출근길에 아침 커피를 증액하고 돈을 투자하는 것을 검토하면서 그것을 명심하라. 상당한 몫을 설정할 수 있음

주식 거래는 기업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주도될 수 있다.

그것은 주로 투자자들이 구매와 판매를 결정하고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추측이다.

각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보라. 각료가 어떤 캐비닛을 합성하는지 내가 아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마자, 나는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는지 물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했다고 단 한 사람을 가리켰다. 그러면 내가 원하는 것을 보장한다.

나는 내가 제안하려는 사업과 논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특정한 색깔로 칠한다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중 어떤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주택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중요한 것은 통화시장에 이익을 주기 위해 필요한 경우 투자의 필요성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온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이 웹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동기부여를 받은 판매자들을 검색하는 방법이 부동산을 사는 것을 돕기 위해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만약 당신이 이것을 관리하는 것이 동기부여를 받은 판매자들이 당신을 부르는 것을 멈추지 않고 흐르게 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사실에 직면하자. 당신은 싸구려 작은 건물을 수리하는데 돈을 함께 쓸 수 있고, 관세사무소 돈을 너무 많이 쓰는 것은 결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만약 당신이 올바른 것에 특정한 돈을 쓸 필요가 없다면, 아무도 거주지를 사지 않을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가까운 것이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언급하지 않는다. 현재 지역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조 주택을 수용할 수 있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연구자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이러한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대체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주식은 2차시장(개인투자자나 거래자가 다른 여러 기업과 거래할 때 주식을 거래한다)이후에 이 2차 수요로 인한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에도 참여하지 않는다.

저축을 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먼저 4주마다 당좌예금에서 투자 웹페이지로 자동 인출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는 동안 저축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이상 변명하지 마라. 당신은 그것을 단지 한 달만 더 미룰 수 없다.

실제로 거래를 하기 위해 임대를 한다면, 당신은 할인을 소유하기 위해 IRA로부터 약간의 돈을 투자하는 것과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