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첫 번째베이스 맨 : St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로 인해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지만, 이번 달 250개의 중간값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로 4월을 마친 후 타격은 340타수로 브루어스를 강타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2010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메이저 2위인 푸홀스에 10만 표 뒤진 2008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칼린은 과거 mlb에서 가장 훌륭한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두 개의 다른 포지션(오른쪽과 중 해외 야구 중계 앙 필드)에서 탐나는 상을 받은 최초의 야구선수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 대해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경기 연속 출전했다.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1994년 시애틀 오션 어드벤처스와 함께 프로 데뷔했다. 10년 후인 2004년 그는 실제 요크 양키스에 입단했다. 그는 12개의 올스타 선발과 10개의 실버 슬러거 선물을 받았다. 로드리게스는 500개의 홈런 마크를 깨뜨린 최연소 선수였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양키스 저지는 그 홈 저지의 유명한 줄무늬 저지, 그리고 뉴욕이 앞 로드리게스 번호에 따라 인쇄된 회색 저지는 13이다.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두 번의 MVP 타이틀과 수많은 올스타 선발전을 치렀다. 여러 번의 경기에도 불구하고, 그는 과거에 가장 효과적인 만능 야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크게 하락하고 있다.

로키스는 500세 이하 2경기, 1위 35경기로 떨어졌다. 로키스는 지난 10경기 동안 8패를 당했다.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렸지만 일요일에 루이스에 의해 느려졌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을 볼 수 있다.

프로를 이끌기 위해 프로를 이끌고 있다.

콜로라도 리그에서 23위인 야구244를 하고 있다.

그들은 선발 투수 중 한 명을 보았다. 호르헤 델라로사는 콜로라도가 부상으로 여름 시즌을 떠나 우발도 지메네즈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싶어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시즌 내내 하우스 게임에서 우승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강점: 2011년에 모든 종류의 높은 품종이 이 시작 회전을 원하기 때문에, 하지만 이 팀이 성공하기 위해 이 팀이 성공하기 위해 있다는 진정한 믿음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이제 여러분의 무리에 추가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는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결국 오프 기간 동안 레이더에 잡히지 않은 움직임이다. 시즌, 하지만 그것들은 나중에 더 많은 경기를 망치는 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

많은 계절이 있었지만, 이 불펜은 의사가 올해 제조연도에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에게 주문한 것이다. 몇 년 전에는 절대 스타의 해가 될 수 없었던 가장 최근의 3인조 투수가 될 수 있다.

각 종목별 선택과 관련된 승산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모든 개인 스포츠북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야구에 대한 런 스텝베팅이 꿀현금의 라인 전체에 걸쳐 회전할 때 널리 사용되는 백분율이 가장 흔할 수 있다.

농구와 축구 활용 스프레드와는 달리, 야구 스포츠의 베터들은 단지 각 경기 상황의 진정한 승자를 찾을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스프레드는 그들을 위해 가져가거나 깔아야 하는 돈으로 운영된다. 뉴욕 양키스는 캔자스 시티 로얄스를 방어하기 위해 뛰고 있다.

양키스를 즐기는 것은 훌륭하고 또한 로얄스는 특별한 해를 보내지 않고 있다.

여기서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한 줄을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강점: 이 라인업을 따라 실제 속도, 그리고 론 워싱턴 감독은 엘비스 안드루스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반면 다른 4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야구에서 가장 빠른 남자다. 4시즌 동안 적어도 14개의 베이스를 훔쳤다. 건강한 조시 해밀턴은 올해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 라인업이 베이스를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빡빡빡한 사회적으로 런을 제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게임

리스트에 오른 투수를 선택할 때, 당신은 리스트에 오른 선발 투수가 실제로 레크리에이션을 시작할 경우 보통 플레이스 내기를 할 것을 선택하고 있다.

만약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내기를 취소할 수 있다.

액션 투수 옵션은 당신이 경험 옵션을 선택할 때 보통 선발 투수에 대한 변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내기를 할 것인지를 말하고 있다.

어떤 옵션 선택이 중요하고 좋은 MLB 베팅을 결정하는가 시스템 종료 B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