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3 루수 : 뉴욕의 황금 소년 데이비드 라이트 (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특정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들에게 10만 표를 획득했다.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으로 인해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줄어들었지만, 그 불행한 게임에서 그를 오래 걸리지 않았다. 말린스 돌핀 스타디움 모퉁이에서 집을 발견한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이 자리에서 쉽게 대표할 수 있었다.

야구를 안전한 베팅 옵션으로 만들고 MLB 베팅 시스템에 완벽한 또 다른 요소는 런 본드일 것이다. 런 라인은 내기에 넣을 돈의 수준을 낮추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종종 이것을 위한 트레이드오프가 있다.

그리고 트레이드오프는 그 팀이 보통 적은 양의 런으로 이겨야 한다는 것이다. Range는 보통 +/- 15이고 의심의 여지 없이 그 팀에 따라 은행 리스크를 낮출 수 있다.

데릭 지터는 1996년부터 2000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가져온 양키스 통치의 일부였다. 그는 1995년에 양키스를 위해 전문적으로 데뷔했고, 그 결과 그들을 위한 선수였다. 이 시기에 지터는 10개의 올스타 선발과 수많은 MVP 타이틀과 다른 상을 받았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의 그것과 동등할 수 있고, 너무 뜨거운 지터가 전형적으로 5위 이상의 선수인 것처럼 판매된다. 현역 기타 연주자 중 최고 타율. 그는 또한 74번째로 2600번을 때렸다. 동시에, 그는 1500번째 타점을 기록했고, 마침내 양키는 역사상 처음으로 득점했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하지만 MLB가 이끄는 홈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있다.

빅터 마르티네스는 MLB가 이끄는 홈에서 공동 41타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타)에서 몇 차례 더 강력한 공격 중 하나로 상위권에 올라 있다.

7) 타율에서 메이저를 리드하고 시즌 후반까지 달릴 수도 있다.

22 오하이오 메츠(22-28) – 요크 메츠는 승리 순서와 관련된 일관성을 찾을 수 없어 보인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에서 3경기를 완승하지 못했지만 필라델피아에 뒤진 5경기는 여전히 중요하다. 메츠의 투구는 22경기 만에 두 번째로 나빴다. 그 공격은 최근 트레이드 콘버스 레예스에서 논의되고 있는 호세 레이예스가 이끄는 공격이다.33 카를로스 벨트란이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전력을 공급한 반면,

크고 화려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이 제품들은 소풍을 나가거나 온라인 게임에서 유용하다. 당신은 이러한 유행하는 상품들을 통해 당신의 팀에 대한 사랑과 지지를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mlb 담요 아래에서 간단히 껴안고 큰 게임을 이용하거나 편안한 침대 커버에 대해 거짓말을 하거나 좋은 휴식을 취하도록 고안된 모든 MLB 침구 제품들은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리고 훌륭한 서비스를 보장한다

또한, 여러분이 실제로 집중하고 있는 경험 많은 게임을 주최할 경기장을 방문하기 위해, 경기장은 보통 그들의 박스 작업장에서 그것들을 판다. 이것은 또한 경기장의 좌석 배치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한 긴 방법이다. 많은 것이 당신의 게임에 지불해야 할 것이다. 좌석의 가능성을 알고 있는 후에,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한 가치를 얻을 것이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런라인을 연주할 때 그것이 최선의 전략이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한다.

이 글에서, 매일 아침 운동 팀들조차 1점짜리 xbox 게임인 발티모어 오리올스의 높은 지역에서 경기를 했다. 66-96, 2010년 5위 AL East):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포디아로서 오리올스에서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경기에서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경기에서 더 좋은 공을 치렀어. 물론,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수진 내에서 몇 가지 의문점들이 있지만, 이 라인업은 작년보다 훨씬 더 좋 해외 스포츠 중계 아보여. 이 젊은이들은 올해 이 부서에서 정말 새로운 팀을 할 수 있을 거야.

로스앤젤레스 애너하임의 천사들(80-82, 2010년 3위 AL 웨스트): 지난 시즌 할로스에게는 힘든 해였다. 그들이 이 부문에서 3위를 하는 데 정말 익숙하기 시작했기 때문이기도 하고, 그/그녀는 심지어 500도 닦지 않았었다. 특히 수년간의 세계 AL 레스트 이후, 그들은 실제로 작년에 Kendry Morales를 잃은 후 훨씬 더 많은 것을 재건해야 했다. 이전 시즌 올해는 칼 크로포드와 함께 비수기 동안 모이기로 되어 있었지만, 대신 그는 보스턴 레드삭스 감독 마이크 스코오시아에게 해야 할 일이 많다.

제프 니만은 목요일에 마운드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