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워드프레스가 실제로 인기를 끌게 된 요인 중 하나는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불확실성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워드프레스가 실제로 인기를 끌게 된 요인 중 하나는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불확실성을 제거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제 SEO의 불확실성도 없애기 시작했다.

이전에 실제로 사이트를 유지했다면,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도전이 아닐 것이다. 비록 당신이 웹사이트를 보존하고 호스팅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하드 워드프레스가 5분 설정을 가지고 있고 다른 블로깅 플랫폼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특징들 중 하나이다.

비록 나는 제이콥 블로그 디자인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단지 화려함처럼 모든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이지는 않을 것이다. 화려한 워드프레스 드레스의 비용은 종종 기능의 증가 없이 더 느린 충전 블로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사이트의 외관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들이 있다.

파일을 보존한 후, 제가 활용하는 Zip/Unzip 프로그램으로 열어서 모든 파일을 선택했습니다.처음부터 귀하의 영역에서 WordPress를 테스트하고 수정할 예정임을 감안하여, 저는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로 파일을 인출했습니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File Transfer Protocol, FT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웹호스팅 계정에 연결한 다음,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할 도메인 및 폴더에 설정 제출서를 제출하십시오.

이는 워드프레스 자체주도 블로그가 더 나은 선택이라는 중요한 요소이다. 예를 들어 구글은 블로그 작성자의 소유자로서, 사용자들에게 아무런 주의도 주지 않고 블로그 작성자 계정을 삭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사용자 정의된 도메인 기능을 활용하더라도, 블로그 웹사이트에 플래그를 달거나 스팸으로 보고될 가능성이 여전히 더 높다. 이 문제는 많은 블로거들이 다루었고, 전환함으로써 피할 수 있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설정으로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의 지침을 따랐고 프레스토 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이용 가능한 기본 기능은 나에게 사고 게임이었다. 나는 진보하고, 게시물을 구성하고, 그리고 나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들을 체크했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정의하는 모든 URL에 어떤 키워드나 문구를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하는 플러그인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기사를 쓰거나, 평가를 하거나,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신디케이트 짧은 기사들을 콘텐츠에 활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목표로 삼으려는 키워드가 거의 없어지면 즉시 그 코드를 기사의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삽입할 것이다. 다른 날에는 “Wordtracker Free Keyword Tool”을 여는 가이드를 사용하여 키워드가 제목과 설명 및 키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는 도구로 다시 이동합니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중요한 변화의 부족으로 인해 일찍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부정확했고 PHP5가 현재 워드프레스 설정의 79%에서 워드프레스를 호스트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고 완전히 고백한다.

이것은 PHP4 사용이 10% 이하로 떨어질 때 PHP4로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촬영하고 이동할 것임을 나타낸다. 이것은 그들이 WP 시스템을 가속화하고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발견하거나 위의 플러그인을 각각 검색하십시오. 플러그인 유형을 찾으려고 하면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하고 WordPress 플러그인 이후에는 항상 현재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작성자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블로거들은 애드센스로 끊임없이 눈을 돌린다.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 작가 블로그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애드센스 계정을 블로거 블로그 사이트로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반면에, 자체 호스팅된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전체 조직의 웹사이트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워드프레스에 대해 배우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블로그 도구로 생각하고, 그것은 전체 회사의 사이트 요구사항을 대략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먹튀검증 힘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워드프레스는 교회의 95% 이상을 필요로 하는 메가처치와 같은 모든 사람들에게 최선이 아닐 수도 있다.

Mullenweg는 또한 향상된 피드백 루프에 대해 논의했다. – 업데이트를 만드는 절차에서 사용자 피드백과 스크리닝을 더 일찍 포함하려고 시도한다.

이것과 함께 핵심 목표는 진보 과정에서 더 전형적인 사람들을 통합하려는 욕구다.

이전에 실제로 웹사이트를 보존한 적이 있다면,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유지하는 것에 대해 새로운 것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그렇게 어려운 워드프레스가 아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