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놀라게 했고, 내가 그에게 말한 다양한 것들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실제 제품인 돈의 양 때문에 종종 이 작은 부분에서 큰 실수는 중요하지 않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다.

아무도,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를 한 방향으로 클릭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링크 방법에 대해 거의 90.0%의 클릭을 더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지 않는다. 개인적인 URL 90.0%의 클릭의 확장이 당신의 바닥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상상해보라.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 4년 가까이 된 거의 5년 동안의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익사하는지 표면적으로는 훌륭하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파산한 개인들을 계속 괴롭혀야 하는지 어떻게 내가 이것을 믿을 수 있을까? 주로 내가 그곳에 많이 있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온라인에서 전업 수입을 올렸다.

온라인에서 접속할 수 있어야 하는 경우, 사용자 사이트 인상에 대해 이미 몇 개의 인상, 히트, 구매자가 생성되었는지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용자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방문한 사람이 배너나 텍스트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는 횟수를 파악하기 위해, 사용자는 해당 사이트의 방문자가 한 번 클릭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이로 인해 현실화되는 것은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잠재적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이다.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트릭에 따라 이를 할 수 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도입되는 환상적인 방법은, 일단 그들이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면, 이 사람들은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무엇이 필요할지 보여줄 것이고, 여러분은 속임수를 피하는 데 더 효과적일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자신의 속도와 재정을 작동시키기 위해 허용된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구입한다.

당신이 인터넷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웹사이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큰 못생긴 제휴 링크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사이트를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 길고 못생긴 것 같다. 그리고 제휴 링크를 정의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에서 나의 4년 가까운 제휴 제품들 모두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파산한 개인들을 계속 괴롭히는지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내가 이걸 믿을 수 있을까? 주로 내가 더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했고 당신이 수입 사이버 공간이라는 것을 얻었다.

당신이 신참일 때 카펫 깔개는 이런 생각을 하게 된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이 그것을 효과적으로 뒤집는 것을 보여주는지 들을 때, 적절한 청중을 바라보는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있을 것이다. 인터넷 계열사라는 것을 현실화하라. 그래서 당신은 쉽게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가장 유익한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고용되는지를 배우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매우 설립하기 전에 다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좋은 급여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웹사이트를 통해 추가 검토를 주최하고, 사람들이 검토를 받도록 바로 유도할 수 있다.

검토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사 창안에 검토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링크를 추가한 다음 많은 트래픽 개별 검토 양식을 구동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뭔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뭔가 해결해야 할 부분을 찾는 것이 아마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을 방문해서 그들이 틈새를 위해 잡지를 팔면 들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개인 가입의 시스템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당신의 링크를 통해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든다. 커미션은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가능한 큰 제휴 네트워크의 양이 다양하다. 당신은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판매할 수 있든지 간에, 그 제휴 프로그램이 그것을 잘 해내는 것을 고려하면, 그 가능성은 매우 높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이름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 포털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웹사이트 주소에 대해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 먹튀 것은 당신의 개인 소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일하고 싶은지 당신의 상사와 자신의 매니저에게 또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통제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