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주식 거래 게임은 회사의 주식을 사고 파는 역할을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진 정상적인 용어입니다

주식거래 게임은 기업의 주식을 매수하여 매도하는 역할을 기술하기 위해 만들어진 정상적인 용어로, 회사의 주식을 발행하여 새로운 장비를 선진화하고, 다른 회사를 사들이고, 사업을 확장하고, 서비스 및 서비스 등을 도입하는 등 이 주식을 매수하는 투자자들은 현재 회사로부터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만약 회사가 그들의 주식의 비용을 잘한다면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식의 비용이 증가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팔고 있는 가격이 매우 비싸다면, 당신은 그것을 구입한다.

주식시장을 이용하려면 투자가격을 배워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온라인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히 하자. 만약 당신의 투자를 취미적인 절차처럼 취급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즐거움을 주지만, 내 골프를 사랑한다면,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에 의해 선불로 하든, 아니면 그것이 강세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해서든 간에 심각한 현금이 들 것이다. 그것은 그 사람이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투자 방법을 결정하라. 카지노 선수인가? 아니면 꾸준한 이점 같은 것이 있는가? 투자가 줄어들고 있고 투자가 개선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밤에 푹 자면 행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펀드매니저에게 자금을 건네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펀드 투자에 최소한의 위험도 감수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위험 감수자인 특별한 종류의 위험 감수자는, 당신이 투자할 금융 차량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웹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가 널리 보급되어 있는 상황에서, 실제 시민을 언급하지 않고 증권을 홍보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러나 막 시작되었을 때, 브로커를 만나는 것에 대한 인식은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정직한 부동산 중개인을 언급하도록 요청한다.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이 바로 내가 며칠 만에 멋진 시간을 보냈던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을 가진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이 주제의 한 예로 비유를 사용하기 위해서 에그빗 입니다. 워크숍에서 얼마나 힘들고 많은 노력과 함께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할지 증명하기 위해 꽤 오랫동안 활용해 온 비유.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이 비유는 꽤 오래 전까지 잘 작동했다. 그것은 이제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을 공급하고 있다!

다른 투자자들을 제한한다면, 그들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은 매우 긍정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초보자일 뿐이고, 경험 있는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구하는 것은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투자에 능숙한 사람들로부터 팁을 수집하고, 그들의 성과를 위한 팁을 주목하는 것이다. 거래자는 매우 짧은 기간 대신에 주식을 사고 팔려는 시도다. 주식 수수료의 단기 변동으로 현금화하기를 희망한다.

드문 일은 아닐 것이다. 하루 거래자 구매자에게 같은 주식을 아주 적은 가격에 팔거나 같은 주식을 한 번 이상 주문하고 팔기 위해서입니다

판매 휴식 시간 내내 쉬지 말고,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시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 코앞에서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라. 또한, 결국에는 점원에게 힘을 실어주고 판매를 위해 라이엔스를 더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너무 많은 라이엔을 사서 하루의 끝에 그것들을 모두 얻을 수 없을 때 일어난다. 카운티는 재가동하지 않음 10개 중 9개는 최적의 이자율로 OTC 보충제를 판매할 것이다.

주로 유치권 경매에 참석하는 장소를 기준으로 한 시간과 여행은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그리고 많은 것 같지는 않지만, 그것은 가까운 지역 외에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만 사는 것으로 유명해지는 것을 피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추가한다.

이것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이 몇 주마다 살 수 있는 볼륨 라이엔스를 제한할 것이다.

배당금 지급 발행자에 대한 투자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세미나를 받거나 다양한 구루스 차량 보험에 의해 책을 읽거나 온라인 학습 과정에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하는 선택사항에서 상상하는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자주 다루지 않는 투자 결정을 내리는 리드를 배울 것이다. 배당된 교육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주 받지 않는 할당된 결정이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에게 독점적으로 재정적 자유를 성취한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서.

이 커뮤니케이션을 설명하기 위해 비유를 사용하기 위해 I는 워크숍 내에서 잠시 동안 사용해 온 것 중 하나가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많은 기간과 노력으로 열심히 선택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증명하기 위해 노력했다. 당신은 내가 의미하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