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잠시 상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지구 틈새에 매우 관심이 있고, 또한 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장소로 들어갔다.

잠깐 상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지구적 틈새에 극도로 관심을 가지기 위해서, 그리고 또한 그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로 들어가기 위해서, 그리고 20개의 파톰 아래로 가면 퍼럴 스티치를 실행할 수 없다는 당신의 사실을 상상해보라. 개인은 그들이 지지하는 것을 사는 것을 산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야외에서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짧은 시간 안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곧게 되었다.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는 동안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토론회를 열거나 특별한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과 관련된 블로그를 읽는 데 몇 시간을 보내는 사람은 수천 명이다. 그것은 꽤 중독성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를 검색하는데 몇 시간을 소비할 것이지만, 단지 생산적 먹튀 인 일일 때 거의 일을 하지 않게 될 것이다.

만약 섭취가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판매한다면, 단지 당신은 정말로 300달러를 간단히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곧 상승할 가능성이 훨씬 적지만,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알게 되면,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한 접근방식은 잘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초기 관절염이 때때로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행동과 같을 것이라는 것을 시각화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 가장 적합한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음, 아니, 보통은 아니야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급여일을 보내는 대신 네트워크에서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개인적으로 3개의 수수료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에 직접 가입하면 네트워크에 크게 큰 급여를 받습니다. 세 개의 수표가 아닌 하나의 큰 급여 수표를 받습니다.

인기 있는 키워드를 찾아라. 보통 많은 경쟁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마침내 검색 엔진에서 오는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효과적인 광고와 마케팅 방법 중 하나는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어떤 결과를 얻는지 시험할 수 있다.

Ill은 항상 내가 이 이야기에 대해 배운 교훈을 기억한다.

방금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페이스북에서 유행했다. 그것은 곧 곧게 되었다. 단순히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쁜 평을 많이 받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칠 때 나는 뛰어올랐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대부분의 거래와 관련된 일종의 잭이다. 당신은 하루 만에 모든 것을 한 조각씩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연구, 마케터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내가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는 것을 감안하면,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트래픽하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에 대한 중요성을 따라 이야기 할 것이다. 그래,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위해 트래픽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확실한 웹 블로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전망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많은 다른 제품들을 리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런 식으로

사람들은 웹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읽고 포스트의 밑부분에서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을 광고하는 것으로 광고 시작으로 시작해서 그들이 당신을 위해 발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그들 모두를 끊임없이 접촉할 수 있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추가 보너스에 대해 더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음식에 대한 충동을 익히는 것은 계열사들이 종합적인 리뷰를 쓰는 열쇠다. 그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것을 훨씬 더 사실적으로 소유하며,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남길 것이다(직접 직면하자, 당신은 숙련된 리뷰를 속일 수 없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많은 문제들로 인해, 당신이 견뎌야 할 지원 포인트가 있다.

당신은 제품을 마케팅하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과 관련하여 필요한 몇 가지 포인트를 누릴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약을 판매할 때, 당신은 정말로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다룰 필요가 있다.

만약 누군가가 성공하지 못하거나 환불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말할 필요가 있고 또한 당신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이런 것들을 지원해 주실 수 있도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