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내가 가장 유리하다고 말할 첫 번째 권고는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내가 가장 유리한 것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하기에는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할수록 자녀의 삶에 대해 더 많은 이자를 축적하고 일찍부터 얻을 수 있는 더 높은 이자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나중에 시작한다면 같은 양의 돈을 얻기 위해 더 일찍 시작하면 당신 자신의 9급공무원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의 개념과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다. 그리고 시간의 흐름은 어렵고 보람 있는 추구에서 순환 상태는 건설적이고 성공적인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발견되며, 훨씬 덜 그렇다.

오늘 어머니로서 낙담하여 돌아보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못할까? 환상적인 대학 교육대학을 얻었더라면 어떤 삶이었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건전한 판단은 우리가 각 목표에 더 적게 보전하고 있을수록 더 적게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금전적 목표를 향해 매달 1,000달러를 가지고 있고 총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각의 목표에 대해 할당된 100달러와 동일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각각의 목표에 대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2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상자 밖에서 믿기 시작하지 않는 한, 걸어다닐 수 있는 현금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알다시피, 진짜 문제는 훈련생 대출 채무 지불이 당신의 월 수입의 많은 부분을 차지해서 청구서, 대출, 부동산 비용, 은퇴를 위한 현금, 아이들을 위한 대학을 찾는 데 큰 어려움을 겪는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가정은 다른 가정을 성취하기 위해 한 가지 또는 여러 가지 목표를 타협하게 된다

대신 선불 대학 등록금을 선택하라. 이러한 계획들은 당신이 증가 비용을 처리하지 않아도 되는 기존의 대학 등록금을 확보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한다.

게다가, 당신은 이 단계에서 어떤 대학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다. 국가가 전략 관리하기 때문에, 학생은 그의 등록금 계획이 제안하는 그 주 내에서 어떤 공립 대학도 선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다양한 주나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 비율을 살펴볼 것이다.특히 극도로 순위가 매겨진 4년제 대학에서는 말이다.그리고 스티커 쇼크에서 벗어나기만 하면 된다

코치는 조언자다. 어떤 사람은 엄마와 아빠, 사랑하는 사람, 숙련된 좋은 친구와 같은 많은 분야에서 기본적인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은 건강관리 장소에서 법과 정부의 문제에 대해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그리고 강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는 당신에게 교육과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질문을 하는 것 정확히 같은 것은 치료와 재정 지원을 얻는 것이다.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낮은 학교라는 것을 예상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은 아이들이 너무 잘 살 수 있는 가능성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대학 학위 때문에 돈을 잘 버는 당신의 새로운 직업으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당신은 과외 활동에 사용될 수 있는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당신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존재하지 않았던 기술을 접할 수 있다.

활동 외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아마도 휴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이러한 여행은 그들을 세계, 문화, 관습에 노출시킬 것이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 기금이 대학으로 돌아가 학업을 추구하고자 하는 엄마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유일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교육비와 장학금을 위해 이 완전히 무료 현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장학금에 대한 가장 좋은 것은 그들이 교육비 증가에 대한 해답이고 당신은 학생과 달리 학위를 받은 후에 그것을 갚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대출

당신의 꿈의 과제는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가족과 다른 책임도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극대화하려면 꿈의 직업을 향해 일해야 한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년에는한 학년의 연수생 당 평균 상금이 787 달러였습니다.이 보조금은 학부 연수생을 위해만 기금을 조성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