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래, 야후와 구글을 이해해!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 잊어버려!왜그들은 어떤 특정한 부패한 SEO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구글이나 야후에서 상위 10개 리스트를 보장할 수 없다!

자, 여기 모든 문법적 오류를 고치고, SEO 게시물과 관련된 더 많은 것들을 삽입하거나, SEO 기사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없애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 야후와 구글을 이해해!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 잊어버려!왜그들은 어떤 부패한 SEO들이 주장할지 모르나 구글이나 야후에서 상위 10개 리스트를 보장할 수 없다!

자, 모든 문법적 오류를 고치고, SEO 게시물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더 삽입하거나, SEO 기사에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없애는 경우, 주의 깊게 살펴보되 명심하라, 이 사실이 당신의 기사를 증명하는 유일한 시간은 아니다.

내가 목표로 삼 검색엔진최적화 고 있던 핵심 문구는 메인 플로리다 브라우즈 보고서였다. MSN을 확인하면 나는 1위다. 야후를 검사하면!나는 1위입니다. Google을 검사하면 나는 여전히 3위를 차지하지만 다음 Google 업데이트가 끝나면 나는 1위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멋진 특징은 내가 메인 플로리다 서프 보고서를 목표로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플로리다 서프 보고서로 넘어 간다는 것입니다. 나는 플로리다 브라우즈 보고서에서 1위입니다. 야후!나는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나는 구글에서 15위지만, 이것은 또한 다음 구글 업데이트 롤링을 다시 한번 올려야 한다.

그것은 결국 서핑 리포트가 된다. 현재 나는 MSN에서 13위에 올랐다. 이 키프레이즈로 나의 모든 일이 실제로 성과를 거두는 것을 즐기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다.

6월에 나는 마침내 아렐리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시작한 링크 파트너를 수동으로 찾는 절차를 끝냈다는 것을 선택했고, 그 프로그램이 약 3일 동안 아렐리스를 사용했지만 페이지랭크 페이지를 공개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지 않는 새로운 링크 파트너를 찾는 것에 놀랐다. 25개의 백링크를 얻으면서

검색어와 엔진이 많을수록 일부 키워드가 순위를 매기지 않는 것이 항상 가능할 것이다. 30대 리더에서 트래픽 개발 및 변환에 집중하지 않은 검색어에 매달리지 마십시오.

오늘날 존재하는 두 가지 주요 브라우즈 엔진 마케팅 전략은 서(서)와 PPC(클릭당 지불)이다. 이 두 가지 방법이 서로 정말 다양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것이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지를 훨씬 더 잘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물론, 이 결정의 일부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떤지에 달려있다.

이메일과 전화를 받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SEO 회사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른다면, 당신은 훌륭한 회사와 함께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재최적화에 드는 추가 비용이나 추가 컨설팅 비용은 없는가? 어떤 유지보수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입니까? 유지보수가 당신이 염두에 두어야 할 전략으로 구성되지 않을 때,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부풀려진 현금을 청구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검색 엔진도 요즘 필러 텍스트를 식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온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면, 인간 방문객들은 그들의 목록에서 바로 당신을 쫓아낼 것이다.

1998년 이후 우리 회사는 정말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서비스에 실망한 소수의 고객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다른 모든 서 사업에서도 마찬가지라고 확신한다.

그것이 그들을 나쁜 SEO로 만드는가?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그 증거는, 푸딩에서, 당신의 SEO 카피라이터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은 불충분하다; 그들은 또한 산책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이 몇 가지 훌륭한 순위를 얻은 사이트의 예를 보기 위해 요청하라. 사실 키워드와 링크 세대(특히 기사 PR)에서 일한 SEO 카피라이터를 찾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고, 그들이 잘 작곡한다면. 잽싸게 해!그들은 검색 엔진에 대한 유용하고 매우 광범위한 작업 이해를 가질 것이다.

키워드는 페이지 자료에만 멈춰서는 안 되며, 키워드의 영리한 사용 또한 META 설명과 키워드 태그에 사용되어야 하며 모든 페이지에 나타나야 한다.

즉, 모든 페이지는 해당 페이지의 목표 키워드로 스트리밍되는 다른 META 키워드와 설명을 가져야 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페이지는 제목 시작 시 이상적으로 키워드 문구로 구성된 세부 TITLE을 가져야 한다.

나는 단지 이런 것들을 함으로써 당신이 검색 결과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이런 것들을 한다면, 온라인 검색 엔진은 여러분의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분명히 이해할 것입니다.유 웹사이트는 온라인 검색 엔진 친화적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기술이 평균보다 중간 이상이라면 수익을 직접 공유하지 않는 것이 어떨까? 나는 누군가에게 수직적인 합의를 제공하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SEO 기술로 성공하는 대가로 회사의 일부를 소유하는 제안이 될 것이다. 이것을 무시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측면적으로 믿기 시작한다면, 몇 가지 특별한 제안이 있을 것이다.

자기구글링 루틴을 차면, SEO의 노력 유형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핵심 표현 연구, 링크 구조, kno와 같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