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기본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에 떠나는 것이다. 문이나 집 창문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큰 소리로 보이는 문제 볼륨.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기본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에 떠나는 것이다. 문이나 집 창문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큰 소리로 보이는 문제 볼륨.

두 번째 요인은 모니터링 서비스가 사용하도록 요청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어떤 주문의 호출을 저장합니까? 어떤 경우에는, 응답하지 않는 경찰에 알리는 것보다 도움이 되는 이웃에게 경고하는 것이 나름대로 바람직하다.

가장 먼저 연구해야 할 것은 컴퓨터와 관련된 것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신을 벽에 장착하려고 한다면, 누구든지 컴팩트한 슬림 라인 법률 문제를 사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것을 간단한 보안 모니터로 원한다면, 당신은 그곳에 있는 전통적인 데스크탑 PC를 신청하라.

최고의 회사를 통해 품질의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과 함께 몇 가지 이점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꿈의 집이 더 빨리 팔리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그것이 당신에게 주는 마음의 평화는 반드시 필요하다. 단지 적절한 당국이 항상 당신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알면, 그것은 심지어 지구상에서 돈의 가치가 있는 감정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다. 좋은 경보 시스템과 보안 회사는 이러한 감정을 제공한다.

당신의 재산에 있는 일주일 내내의 모든 지점을 식별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창을 그것의 골격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당신의 창을 당신의 현관문에 가지고 있는 형편없는 품질은 당신의 집을 도둑들이 스스로 그리고 충분한 수면의 서두른 흥분을 위해 집을 털지 않을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당신의 집 보안과 그것을 더 많이 보호할 수 있는 가장 약한 시간을 식별하라. 그리고 당신의 다음 약점을 식별하고 당신의 집을 부수기 위해 필요한 다시 시작하는데 필요한 노력은 가치가 없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들은 그들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들에게 이 주장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항상 대규모 감소와 관련된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받는 어떤 종류의 저축도 여전히 주제다.

요즘 보안 경보 시스템의 실제 시장에는 다양한 무선 옵션이 있는데, 이는 자신의 연구를 할 수 있고 트랙을 후회하고 가정에서 주로 도구를 사용하고 자신의 변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난 설정을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올바른 결정을 증가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경보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기계는 전화선을 인도할 것이다. 만약 시스템이 중앙국에 연락할 뿐만 아니라 경보에 들어간다면, 전화선은 자동적으로 1톤의 뱀선으로부터 분리되고 그 심리상담 지점은 경보 컴퓨터 시스템의 유일한 사용에 전용된다. 전송이 완료되면, 시리즈는 일반 운영을 위해 반환된다.프로그램 판매하기 쉬운 프로그램들.만약 당신의 큰 화면 텔레비전이 질문으로부터 가시적이라면 그것은 원치 않는 것을 끌어들일 수 있다.

주의력 도둑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그리고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는 시력 부재와 관련된 큰 티켓 물건들을 보관하라. 집을 산책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은 당신의 집 보안을 변화시키고 진입을 막기 위해 지불하는 작은 대가가 될 수 있다.

둘째, 가정내 모든 구역을 감시할 수 있는 제어패널이 가장 좋은 보안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A구역은 종종 이 가정보안의 한 부분이 8구역인 도어걸음창이다. 그러나 사실상 어떠한 요금으로도 확장할 수 있고 최대 32범위까지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가정보안 시스템이 모든 집을 커버할 때 그들의 안전을 확신할 수 있다.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1억 5천 6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은 9백만 건 이상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분명히 내 집과 그의 아버지를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무선 도난 경보기가 설치되어 집에 없는 동안 설정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경보가 설정된 상태에서 문이 열렸을 때 일반적으로 시끄럽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고 경보 시계를 멈추는 데 약 30초가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난자는 코드 whichj가 설정되어 있음을 알지 못하고 경보를 멈출 능력이 없습니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모든 것이 괜찮은지 확인합니다. 이것이 괜찮다면 사람은 그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당신의 경찰은 즉시 주거 에너지로 불려간다.

좋은 가정 보안 시스템은 항상 매우 정교한 가정용 보안 장치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니체 시장은 보통 매우 훌륭하지만,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개인화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잘 지어진 울타리와 문을 만드는 방법으로 그것에 대한 예시적인 접근방식은 버글러가 처음에 당신의 집이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당신을 떼어내는 데 거의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볼 때 가장 쉽게 이웃에 있는 가정들을 평가할 것이다. 다음의 끔찍한 접근 방법에 의해 목록

실내 조명은 또한 여러분의 집을 가득 찬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 중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