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농구 선수로 여겨진다.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진다. 만약 그가 그랬거나 그렇지 않았다면 내가 토론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은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정말로 당신을 이기지는 않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면 당신의 목을 베 것이다. 그는 제거를 거부했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을 때, 뛰어난 389개의 도움을 주었다. https://www.mtfact.com/ 이 서비스를 더욱 인상적으로 만드는 것은 실제로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와 87을 운영하면서 온라인 게임을 거의 2도둑으로 구입하는 것을 주저하는 것이다. 뉴욕과 내 판타지 파티에서 매끄럽지 않은 적합성으로 보이지만, 그의 바스켓을 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을 날리는 능력이 부족해서 그는 카테고리의 상위권에서 분리된다.

NBA 웨스트는 NBA 팀이 상승하는 동안 모든 것을 시도하려는 NBA 팀에게 규모를 확장하기 위한 거대한 산이 될 수도 있다.

그들은 피를 통해 NBA 결승전에 갈 수 있다.

약간의 행운을 포함한 땀을 흘릴 수 있다.

그들은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간에, 그들은 이미 그의 부상과 함께 휴스턴 로케츠를 무너뜨려야 할 것이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소유하는데 도움이 된다. 더 흥미로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의 최고의 신인 쇼인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가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기까지 하면서 예상치 못하게 마지막 5강에 진출했다는 것이다.

빌 월튼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NBA에서 14년 동안 어떻게든 뛸 수 있었다. 비록 그가 선수 생활 내내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마이클의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 & 카우보이와 함께 30년 동안 nba에서 헤드 코치로 봉사했다. 그는 1982-83, 1984-85,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동안 봉사했다. 그의 클럽은 50 회 이상의 와인 시즌과 7개의 디비전 토너먼트를 기록했다.

인공지능은 아마도 버릇없는 주자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두 배로 팀을 이뤄서 잘못된 샷을 하기 때문에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은 왜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가? 누가 경기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기동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게임은 거의 모든 것이 힘들었다. 모든 사람이 이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와 관련하여 거의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하다.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실제 NBA I DVR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한 무의미한 정규시즌 경기와 경기 후 “나는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는 여러 개의 헤딩을 이기기 위해 힘을 합쳤다고 말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소액이지만) 에고는 문에서 확인되었다. 그 에고들이 팀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칠 때까지 궁극적으로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합니다. NBA 상위 3명의 선수 중 2명이 이전 팀에 대해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운영 팀에서 뛰었습니까?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구겨지고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S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m!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을 사용하여 초연 nba 시즌을 마쳤다.

16 우리가 보는 신인왕은 어떤 신인왕들이 파산할지 지켜본다. 그리고 그 뛰어난 (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같은 속도로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며 보냈던 확실한 것과 비슷해 보인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지나치게 과대평가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리 슬론이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정말 능숙하기 때문에 예상보다 인상의 풍부함(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게다가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에반 터너스의 통계 라인이 읽힐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힐 것으로 예상한다; 4pts, 8.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 리스트를 선출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사람들은 전설적인 사람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선수들만 타버린다. 하지만 가넷은 또한 그의 입이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전사가 될 리가 없어. 그리고 베를 통과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