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플래티넘 포컬 포인트! 구글 광고는 온라인 제휴사 외에 엄청난 현금을 가져올 수 있다.

백금 초점점!구글 광고는 온라인 제휴사 외에 엄청난 현금을 가져올 수 있다.

서로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쓰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보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 개인들을 주인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백금 제안!당신은 항상 이메일을 통해 무지한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끊임없이 그들을 변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야 한다.

항상 그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보낸다. 첫 번째 상호작용에서 그들을 낚아채는 것으로 간주된다.

만약 어떤 것이 사람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당신은 오늘 트럭 주인이 끝난 후 밤새 그것을 떠나서 바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구글상위노출 시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실험하고 찾고 싶지만, 수준까지 있어야 한다.

그는 그것을 너무 원해서 곧 더 뚱뚱해져서 자동차 수리에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초보자뿐만 아니라 솔직한 대답을 잘 한다.

그의 사이트는 이 정도의 인기에서 성장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좋은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로 탈출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당신이 교통을 얻는 사람?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부적절한 목표물에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발사하는 것이다. 내 말은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계획이 없을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마케팅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또 다른 목표는 틈새시장이 작은 것에 어떻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그 경우, 당신은 연구를 이해하고 그 틈새시장에서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해 그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많은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현금도 거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모든 초기 콘텐츠를 스스로 만들어라.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끌린다면, 당신은 어떤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완전히 이질적인 것이니, 그들을 찾을 수는 없다. 그들을 유인하기 위해 한두 명만. 어떻게? 좋은 공급업체들에게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시장은 하는가? 광고와 마케팅 경력이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가?

온라인에서 이해를 얻는 좋은 방법은 항상 당신을 그 일을 통해 안내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중고차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교체를 좋아한다.

그는 삼촌의 차를 수리하고 이것을 성취하게 되어 기쁘다.

백금 조언!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사기 때문에 무시하는 대신 세부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조직이든 성공하려면 시스템을 소유하는 것이 핵심이다. 그래서 심지어 시스템이 매우 좋고 잘 작동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이 유형의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장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매우 훌륭한 주의력 확보자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나올 수 있는 곳이다.

만약 그 조직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꺼내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고, 당신이 유행이나 아마도 단일 제품에 기초한 평판이 좋은 회사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결과를 가진 사람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밝혀져야 해요!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들고 당신이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단지 너무 많이 얻거나 그런 사업을 축소할 뿐이다. 당신은 단지 몇 가지 좌절을 좌절시켜서 당신의 계획을 다시 극복하고 그에게 다시 일하게 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그를 찾아라. 당신의 해결책을 광고하기 위해 이전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이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결국 이 모든 것을 말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