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저렴한 가격의 레스토랑을 찾을 때 음료를 주문하는 것을 극도로 조심하라.

아주 저렴한 레스토랑을 찾을 때 음료를 주문하는 것을 극도로 조심하라. 우리는 종종 탄산음료나 2개를 사고 그것을 아주 적게 생각한다.

그러나 탄산음료 한 잔에 175달러가 드는 것은 드물지 않다. 한 끼에 두 잔의 음료가 350달러로 나온다! 그것은 계획을 소비하는 사람들을 심각하게 망칠 수 있다.

그래서, 밖에 나갈 때 먹는 물을 고수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훨씬 더 좋고 무료이다.많은 경우, 당신의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것은 그들의 서비스에 감사함을 느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 위에 완전히 무료 디저트를 시작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반품하는 고객을 갖게 될 것이다.상황에 따라 35%의 식비를 지출하고 부품 제작비가 250달러인 경우, 시장가격 715달러에 250달러를 35%로 나눈다. 메뉴 제품을 그것보다 적은 가격으로 제공하면 해당 제품의 식비를 맞출 수 없다.버디 시스템은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전략은 단지 다른 개인과 식사를 나누는 것을 묘사합니다. 반면에 어떤 식당들은 이것을 눈살을 찌푸리는 반면, 다른 식당들은 이 전략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그런 업소들을 개의치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때 다소 절약하게 될 것입니다.우리 둘 다 50%를 절약할 것이다.푸켓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들은 겉보기에는 어디에나 있지만, 음식의 질은 보통 약간 타격을 받고 놓친다. 더더욱, 똑같이 이탈리아 성수맛집 위치 음식을 제공하는 많은 태국 식당들은 케첩이 들어간 파스타와 같은 이상한 식사를 생산한다.

만약 당신이 케첩이 들어간 피자를 먹어본 적이 없다면, 당신은 또한 경험을 위해 남아있을 것이다. 곰팡이는 푸켓시에서 두세군데의 장소이다.Tribeca에서 먹기에 좋은 또 다른 장소는 Tribeca입니다. 이 지역에는 계속해서 새로운 식당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곳에는 LandMarc, Locanda Verde, Nobu 등이 있습니다. 이 곳을 내려오기 위한 작은 여행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오늘날 기업들을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중의 하나는 소비자 서비스의 부재이다 서비스 산업의 회사들조차도 고객을 돌보는 것은 끔찍한 일이다 그것은 이탈리아 북부와 프랑스 남부로부터 동기부여를 받은 훌륭한 맛을 위한 장소이다 그것의 환경은 낭만적이고 최고의 음식은 그것을 부유하게 만드는 것이다.벽난로, 적포도주의 훌륭한 맛은 그것을 인기 있게 하는 이유들 중 하나이다. 그것은 아마도 약간 비싸지만, 그것은 갈만한 놀라운 장소이다. 그러나 일찍 예약하는 것을 명심하라!먼저, 조사를 좀 하세요. 온라인에서 많은 식당 메뉴를 찾을 수 있어요. 메뉴를 비교하는 것은 저녁식사 때 돈을 절약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에요. 저렴한 디즈니 세계 식당들을 찾아보세요. 하지만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항상 싼 소비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식당에서의 소비로 인해 종종 무시되는 또 다른 독성의 원천은 환경 독성이다. 당신은 종업원에게 당신의 근처의 테이블을 정리하게 하고 그 독성 냄새에 의해 날아가 버린 적이 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