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이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은 얼마나 많이 소비하든지 간에 여전히 무언가를 소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이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은 여전히 어떤 것을 소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많은 양의 과일 같은 것을 소비하기 시작해도 말이죠. 몇 시간마다 여러분의 열망이 더 활발해짐에 따라, 점차적으로 더 진짜 음식으로 옮겨가세요. 여러분이 이해하듯이,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일을 하고 어떤 것은 그렇지 않은 것도요. 하지만 살이 찐다는 구체적인 목표를 위해, 날씬한 남자들이 해야 할 몇가지 보편적인 일들이 있다.

내 관점에서는, 지방 수용성 크레아틴은 당신이 자연적으로 살을 찌우려고 하지 않는 한, 훨씬 더 나은 방법이다. 그러나 내 경험상 크레아틴은 체중 증가 대신에 힘 증진에 이용되어야 한다.

지방 수용성 크레아틴은 따라서 지방 세포에 저장되므로, 부글부글 끓지 않고, 그렇게 많이 섭취할 필요가 없다. 크레아틴의 또 다른 훌륭한 측면은 그것이 글리콜리틱이나 (락산) 에너지 단계에 도달하기 전에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을 본질적으로 암시하는 것이다. 이것은 신체가 산성 환경을 추정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그는 종종 극단적인 운동과 결합된다. 평민들의 용어로, 당신은 아프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익숙해진 만큼 화상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시장에 정말로 두 가지 다양한 종류의 크레아틴이 있고 그것들을 분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방 수용성, 그리고 수용성이다.단점은 시각 효과 근육 구조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남성의 체형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졌고, 여성의 체형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 졌다. 빠른 수정이나 훌륭한 신체로 가는 지름길을 찾는 남성들은 불만스러울 것이다. 시각 효과 보디빌딩 eBooks는 당신의 시간과 헌신을 필요로 한다, 사후 판단에는 진정으로 길이 없다. 찢어진 시체만약 당신이 pec이 없다면, 당신 자신을 내, 외, 상, 하 또는 무엇이든 목표로 삼으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가슴만 일하세요 당신은 신체 부위당 2-3 운동 이상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근육을 형성하지 않을 것입니다, 훨씬 더 빨리 그것은 근육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긴 훈련 세션은 아마도 근육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상당히 상승하기 위한 모네 수치의 상승은 근육의 손실을 초래하는 근육 조직을 파괴하는 것에 책임이 있다.

동시에, 긴 훈련 세션은 근육을 실제로 구성하는 호르몬을 감소시킨다 더 많은 편리함을 더하라. Myoplex나 Designer P 휴심 rotein과 같은 식품 보조제를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매일 섭취하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부적절한 시간의 일반적인 문제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들은 적은 열망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많은 양의 칼로리와 단백질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문제를 합리화하기 위해, 만약 여러분의 몸무게가 180파운드라면, 여러분은 180그램의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보다 더 많이 섭취한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더 많은 근육을 발달시키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운동 후에 생기는 근육의 눈물은 더 빠른 속도로 치유될 것이라는 것을 나는 이해한다.

그리고 나는 힘겹다는 용어를 이해한다.

근육에 힘을 싣기 위해서, 그러나 우리의 유전학은 다른 개인들보다 더 어렵게 만든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이 크게 될 운명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진짜가 아니다 우리는 많은 양의 근육을 발달시키고 날씬한 남자에서 근육남성으로 완전히 변화시킬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과 같이 두 번을 해야 한다.

3단계는 다른 주택 건설업자들과 같다 – 지적했듯이, 이 단계에서 당신은 더 이상 크기를 늘리지 않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날씬해지고 부드러워지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에서 주요한 변화로 당신은 어떤 지방도 잃고 날카롭고 두꺼운 근육을 발달시킬 것이다. 당신의 이두근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은 단지 절반만 얻을 수 있다.

일반적인 이두근 컬로부터 얻을 수 있는 이점, 연습의 위쪽 부분 내내 평행점을 넘어 바를 움직이지 않음 문제는 이러한 컬의 선두 반이 가장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곳에 있다는 것입니다. 앉아있는 바벨 컬링을 수행하면 신체 면역 시스템 강화: 역도는 마그네슘과 셀레늄과 같은 많은 미네랄에 대한 몸의 필요를 증가시킨다. 나는 지속적으로 좋은 멀티비타민을 이용한다.

나는 중요한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보장한다.

결핍 증상은 근육 약화, 신체 면역 체계 억제, 근육 경련, 피로 등을 포함한다.

연어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다. 많은 저평가된 근육 형성 음식들 그것은 단백질의 환상적인 원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당신의 몸이 효과적으로 일하기 위해 필요한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다, 당신은 탄수화물이 당신의 근육에 에너지로 직접적으로 보내지는 것을 확실히 하면서, 당신은 탄수화물을 대사하는데 훨씬 더 좋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한은 지방으로 변한다.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한 대부분의 계통들은 마찬가지로 체중증가와 더 많은 칼로리 섭취를 필요로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붉은 고기의 단점들 없이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연어는 훌륭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