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러면 모터 오일이 병든 전차를 고치기 위해 훨씬 더 좋은 곳으로 발생한다.

그리고 나서 자동차 기름은 당신의 병든 전차를 수리하기 위해 훨씬 더 좋은 곳으로 발생한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임대되고 있고, 보증이 잘 되어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기름을 갈아 끼우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가끔 타이어가 회전하는 곳과 같은 장소.

우선, 당신은 실제로 연구를 시작해서 당신의 지역에서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이 일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구 김포공항 주차비 글 검색을 시작한다.

만약 그들이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확인한다면, 때때로 이러한 세부사항들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휴식이나 타이어를 전문으로 하는 것이다. 사람은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한다.

당신은 집에서 가깝고, 직장에 가깝고, 그 사이에도 있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의 식료품점이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확실히 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고 쉽게 대화할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인증서를 보고 그들이 자동차로 얼마나 많은 경험을 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얻을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덜 기침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장기 정비사나 자동차 정비사에게 사전검색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변경, 변속기 유체 변경, 기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시도하는 것이다. 만약 기계가 일반적인 분위기와 함께 당신을 존중한다면, 매일 좋은 고려를 하라. 또한 이 가게의 청결함과 같은 것들을 찾고, 이 가게의 인증과 상패가 있다는 것을 제공자에게 관찰하라.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당신은 필요할 것이다. 이 장소가 당신이 큰 수리를 해야 할 장소일 수도 있다.

자동차 서비스의 중심을 찾을 때, 그것은 가격이 비싸질 수 있기 때문에 거대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계약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BMW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BMW를 특별히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를 원하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이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것이 궁극적으로 속성 메카닉의 한 가지 연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지방이다. 매뉴얼의 페이지에 묻혀 있다.

많은 책이 이런 식으로 망가졌다. 그리스의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리는 페이지를 사용하여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고 있다.

장소를 제거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아마도 당신이 수리할 때 상당히 제한될 것이다. 제공해야 할 일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은 중요하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라.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면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을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하라. 매우 조심스럽게 50 믹스 수행

왜 수리 사기가 대륙 내에서 확산되고 있는가?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는 10대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자동차 수리 사기를 등록했다. 당신의 전송과 관련된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당신이 BMW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BMW를 특별히 그리고 다른 독일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을 원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차와 관련하여 가격이 비싸질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것이 좋은 상식이다!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는 냄새나 보더라도, 운전대에서 속도 스위치를 켜라. 만약 운전대에서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고 생각하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에 차를 넣어라.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리스 덴트 수리는 10개 이상의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시작되었고(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덴트와 딩을 마사지하여 수리하는 것일 수 있다.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 10대들이 글로브 박스에 타이어 압력 게이지가 대기하고 있지 않을 경우, 지역 자동차 상점과 함께 여러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일반적으로 지적하십시오. 문 바로 안에서 이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반사를 갖는 것 등이 있다.

금속의 변형에 의해 만들어진 그림자가 보통 수리 솔루션의 필수적인 요소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하는 것이다. 수리해야 한다.

이전 법률로 기술자에게 지불된 것이 수리된 것이 있는지 확인하고, 수리 완료된 수리와 함께 흠집을 내는지를 확인하라.

자동차를 탈 수 있는 유일한 방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