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2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그가 거래한 NBA의 풍경을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시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크게 향상된다.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팀 동기부여를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 농구의 장애는 매우 어렵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지난 몇 분 동안 포인트로 결정된다. 우승 후보에 대한 집착은 없지만, 전형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피닉스 선즈는 샤킬 ONeal이 추가되면서 nba West의 최고 기록을 찾고 있다.

NBA 경기는 모든 팀이 한 패가 서 있는 수많은 슬롯을 따라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샤킬 ONeal의 추가는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이전이었다. 피닉스 선즈가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눌러서 nba 타이틀을 따내길 희망했다. 샤킬 ONeal과 유사하게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공연하는 것을 도왔다.

클리블랜드에서의 거대한 남성의 지위는 르브론이 탈 수 있는 한 멀리까지 타고 있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의 혼합에서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Shaqs의 비참한 부상 이후, 독특한 자신감으로, Oneal은 그가 모든 사람들을 해치겠다고 약속했지만, 유감스럽게도 뼈는 그렇지 않다. NBA 리그 패스 고객들이 클리블랜드의 빅맨 시나리오를 시청하는 것이 바람직하기를 바라는 만큼 지속적으로 회복한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오히려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불만에 대해 생각해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잘 수행하고 있다.

그러나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지배했던 그들의 유명한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오카포르가 스타 기능을 장악하고 있는 수많은 윙 게이머들이 매우 잘 하는 것을 칭찬할 필요가 있다.

그의 바스켓 백분율을 아주 잘 한다.

매우 높은 상태여서, 그는 공격에서 스마트 샷을 하고 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지금 약속하지 않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바로 나란히 잘 맞을지도 모른다. 어쨌든, 그는 11번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내기 선수일 것이다.

1976-1977년 NBA 시즌 때문에 덴버 너겟은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전 트로피다. 너겟은 실제로 NBA 플레이오프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실제로 19번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 5번의 경기에서 부 챔피언이 되었고,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두 번 도달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들의 역사 내내 그들은 실제로 금을 따기 위해 계속 노력해왔다. 만약 전사들이 몬타 엘리스를 트레이드하기 위해 선택한다면, 그것은 보이지 않는다. 마크 잭슨스의 발언으로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나란히 잘 어울릴지도 모른다. 어느 경우든 그는 11번에서 내기를 한 선수일 것이다.

1968-1969시즌 동안 확장 그룹으로 nba에 충전된 벅스는 유감스럽게도 시카고 불스와 마주쳤기 때문에 89-84로 첫 번째 전투에서 졌다. 벅스는 27-55의 기록을 세우며 최고의 시즌 동안 새끼 돼지처럼 뛰었지만, 동부 디비전 하단에 은빛 라이닝이 있었다. 벅스는 다음 n에서 그들에게 첫 번째 선택을 승인한 동전 던지기를 얻었다. 바 드래프트 팀은 UCLA 올스타인 르 알킨도르를 선발했다.

그를 따라가는 것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사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게이머로 인정받고 있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불만으로 여겨져 왔지만,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 #tw-source{padding-bottom:48px}}.g9WsWb{flex:1 1 auto}.U9URNb{opacity:.74;color:#222;font-size:12px;font-style:italic;min-width:26px;margin:-11px;padding:11px}.U9URNb:hover{opacity:.87}.XrZwB{display:inline-block;height:26px;padding-left:5px;vertical-align:middle}.XrZwB img{padding-top:3px}.PLGihb{display:block;width:247px}a.oGNr8d{color:#4285f4;line-height:30px;font-weight:bold;text-decoration:none}a.oGNr8d:hover 께 매우 잘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통제했던 그들의 유명한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센터들은 오카포르가 하는 스타 역할을 통제하고 있는 많은 윙 게이머들을 칭찬할 필요가 있다.

그의 바구니 비율은 매우 훌륭하다. 높은 곳에서, 그래서 그는 영리한 슛을 날리고 공격 내에서 뛰고 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회사, 공장 같은 것에 대한 것 뿐이고, 또한 팀 던컨은 그들의 활기차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 싶은 팩을 다시 한번 리드한다.

나는 적어도 상금 발표를 볼 것이라고 기대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