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3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에서 선발 투수들이 실제로 로테이션에 머무르는 것을 발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를 차지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보다 75 경기 뒤진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와 당신의 맨스318 타선이 이끄는 275 타석에서 리그 2위를 차지했다. 평균 알폰소 소리아노는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16개의 홈런으로 야구에서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주 동안 다시 한번 완벽한 경기를 펼쳤고, 이미 메이저 대회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르게 될 것이다. 그는 그의 대출에 사이영 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옵션을 갖게 될 것이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정확히 두 번째 경기를 치렀다. 그는 말린스 선수 11명을 삼진으로 잡아내고 말린스 투수 조시 존슨을 능가했다. 존슨에게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하는 지는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라고 지시했다. 헤스 주변에서 농담도 하지 않았다. 그 시합이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치러진 이유.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런 종류의 전략이 런라인을 할 때 가장 좋은 전략을 멈출 수도 있다고 말한다.

리그 가라데에서 놀랄 만큼 많은 1점 게임이 있다.

이 글에서, 리그의 최고 팀들은 많은 양의 온라인에서 경기를 했다.

MLB 개는 한 사람에게 새로운 새로운 방법이 당신의 팀을 지원한다.

왜 확실히 멈추는가? 또한 스타일과 디자인을 함께 끌어당기는 데 도움이 되는 개와 끈에 어울리는 칼라를 살 수 있다.

팀 상표를 가진 정규 스타일의 칼라와 반다나 칼라 중 하나를 선택할 것이다. 애완동물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거나, 새로운 신속성을 위해 두 스타일을 모두 수집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의 강아지는 다른 경우에 걸쳐 그의 복장을 바꿀 과도하게 풍부한 다양성을 갖게 될 것이다.

아주 많은 계절이었지만, 이 불펜은 내 의사가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그리고 브렛 앤더슨을 즐기라고 명령한 것일 뿐인데, 이번 해에는 절대 스타가 되기 위해 만든 몇 안 되는 쌀에 속해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는 가장 최근의 3인조 투수일지도 모른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2부 리그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올해 반복 공연을 기대하지 않았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함에 따라 이 팀의 첫 경매 연도에 기회의 창구가 닫혀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기본적으로 여전히 불펜 테레스의 합계가 등장하게 되었다. 탬파베이 전역의 재능과 조 매든 감독은 치킨푸를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최고의 선수들 중 하나이지만, 이 일은 너무 힘든 일이다.

자기들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또 다른 큰 단점은, 만약 당신이 내기를 잃는다면, 그리고 많은 양의 돈은 완전히 없어진다는 것이다. 그리고 실제로는, 한 사람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력이 있다.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종종 큰 손실을 입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자본을 되찾는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승리하는 약자들을 추적하는 것이 더 나은가? 즉, 누가 내기를 해야 하는지 확실하다. 그리고 나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홈 언더독들이 야구부 상대인 11 프리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에 의해 지지되기 때문에 홈 언더독 주위에 내기를 하는 것이다. 자이언츠는 홈 플레이트에서 여러분을 위해 올스타 포스터 포시를 잃었고, 특히 파블로 산도발도 아웃되어 있다.

자이언츠는 최악의 공격 중 하나이다. 리그 팀; 샌프란시스코의 공격수 선도적인 시즌과 관련하여 177 득점을 기록한 프레디 산체스는 302 타율로 샌프란시스코의 투구는 그들을 물 위에 두게 했고, 평균자책점과 품질에서 4위를 차지했다. 자이언츠의 최고 투수 팀 린스컴은 5승을 거두었고, 평균자책점은 322개였다.

모든 사람들이 결정하는 각 선택이 있을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스포츠북은 런콜에 베팅할 때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더 높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마침내 양키스가 기록에 등장한다 베트맨토토 .

당신의 무게에 의해 상당히 흔들리기 시작하는 다년생 파워 하우스는 온라인에서 좋은 팀들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실제로 달리기를 할 수 있을 것이지만 불 컴포즈에 대해 의심스럽다. 거기에는 훌륭한 물음표가 있고 실제로 스포츠 베터들이 왜 그들에게 조금 물러서는지, 조 토레스 잠재적인 팬들과 고객들이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아닌지는 아니다. +460에서 +700까지의 모든 머니 라인의 장점에 대한 시즌 내내 명백한 기회 수

지난 10년간의 통계에 따르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시즌에 평균 90대를 잃었다. 그것은 맹목적으로 베팅하는 약자들이 현금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가? 물론 아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