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처음에,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처음에,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말하는 4가지 주요 상품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 개인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흥미로운 진리를 원한다.

개인들은 즐거움을 얻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제품/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게시하는 일은 드물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이려면 참가자에게 검색한 내용을 제공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광고를 하려면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까지 게시합니다.4대 생산품을 속이다.당신은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사용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그것을 주입하는 순간 마법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대상 청중에게 당신을 정말로 볼 수 있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에는 그것이 온라인 군중들을 매우 끌어당기게 하는 무엇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즉시 다른 것들과 연결하도록 허락한다는 사실과 관계가 있다.

그녀의 개인과 일상적으로 연락하고 있다.

훌륭한 홍보 비용이 드는 현금 전문 홍보 회사는 쉽게 당신에게 매달 10,000달러 또는 그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자들은 단지 어떤 대단한 홍보만을 위해 그러한 종류의 돈을 관리하지 않는다.기능 및 도구 사용 – 소셜 웹 사이트는 과거 어느 때보다 많은 도구와 기능으로 비즈니스를 위한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도구를 살펴보고 이를 팔로워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사용할 트래픽을 실제로 선택했으면, 블로그를 가정으로 되돌리십시오. 블로그를 잘 가정해 보십시오. 청중의 관심사를 묻고 참여하며 블로그에 신중하게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질문에 응답할 때 빠른 응답을 제공합니다.se and state 더 자세한 설명은 내 블로그 사이트에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만든 소재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이 동기부여 콘텐츠를 생산하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드는 SNS 마케팅을 할 것이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컨텐츠를 생산하는 이면에서 당신의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프랑스에는 그랜드크루라는 칭호를 가진 17개의 도시가 있지만, 반면 40개의 마을은 프리미어크루트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개인 포도밭이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의 성공은 이웃의 일부에서 비롯됩니다. 당신의 틈새 시장에는 관계 구축과 다른 도시와의 연계가 필요합니다.s 커뮤니티의 활동적인 구성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유형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으로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쇼핑과 같은 것들을 아이들과 함께 올리기 시작했다. 행운을 빌어줘! 소셜 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했고 변화했습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게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편리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 영감, 그리고 매혹적인 진실에 대해서가 아니라 독자와 팔로워들에 대해서 글을 올리기 시작합니다.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소비자 또는 잠재 sns 마케팅 고객들로부터 많은 세부사항들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하고, 특별한 거래를 하고, 당신의 팬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ye like 등등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기록해야 합니다. 목표 시장과 인구 통계는 무엇입니까? 마케팅 캠페인의 최대 목표는 무엇입니까? 얼마나 오랫동안 실행될 예정이고 어떤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습니까?절대, 절대로, 회사 게시물 게시 기회가 Facebook의 다른 사람 벽에 제공됨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심지어 좋은 친구로서 차단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스팸 발송자로 식별될 것이다.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것이다.Twittercom – Twittercom – Twittercom은 사용자를 위해 조정됩니다. Twittercom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이 실제로 당신이 Twittercom을 사용하는 데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Digg보다 더 많은 친구가 당신은 단어가 멀리 이동할수록 우리는 수많은 사용자들과 우리의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팔로잉은 매일 계속 성장한다.

그러나 요즘 경쟁자들이 너무 강박적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온포인트가 아니라면 그들은 단지 오래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그렇다면 이 작은 회사 소유주가 자신의 조직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나는 그가 당분간 소셜 네트워크와 총판 웹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득했다. 왜 그럴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