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웹 비즈니스를 진행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웹 비즈니스를 얻기 위한 다양한 접근방식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팔고 싶은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수백 명의 광고주들이 제품과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를 찾을 것이다. 또 다른 옵션은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크게 할 경우,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 원하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두 가지 이전 옵션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다른 선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있고, 다른 선택은 회사를 갖는 것을 정렬하는 것이다. 이미 조사한 제휴 링크 목록을 제공하고 품질이 양호하며 수요가 있는 것으로 확인됨 옵션은 선택

제휴사 접근방식으로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해결책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한 트래픽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한 다음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쉽게 제휴사 온라인 사이트에 참조할 수 있다.

블로그를 매우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그것은 클릭 게시물당 광고감각 급여를 휴대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제휴사 제품을 축적하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곳에 게시할 기사를 사용하라.

과거에 잘 채용되었던 요인들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잘 알려진 분명한 조언이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수입으로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첫 번째 전략을 잊고 잊어버리는지를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경력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책임을 져야 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 팁을 하려고 노력했다.

거주지 뉴스레터로,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광고하고 싶어했기 때문에 실제로, 광고는 제휴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 그들은 결국 그들 모두가 계속해서 시장할 수 있는 가입자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사람들은 광고로 매우 높은 수입을 얻는다. 당신이 만들어야 할 것은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최종 결과를 이용하여 일을 거꾸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를 선택하라. 그리고 그 후에 그것은 거꾸로 작용하고 30, 60, 90일 계획을 정확히 이 시간에 당신이 당신의 의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만든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뛰어난 노동시간이 고용을 쌓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자산을 쌓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제휴 사업을 제거함으로써,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고, 방문자 대부분은 그들이 대부분의 경우 건설하는 데 필요한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검토를 주최하고, 사람들을 바로 검토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제휴 제품 링크와 같은 검토가 끝날 때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대한 검토를 수행한 다음 다음 다음 검토망으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해야 한다.

어떤 예외적인 것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것으로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사이트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그 계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밝혀낸다. 당신은 교통을 가져오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하고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비승자를 버리는 것이다. 효과가 없는 것에 대해 당신의 잠재적인 오피가이드 수입을 가장 확실하게 방해할 것이다.

특정 검색어에서 처음 세 개의 슬롯을 스포츠하는 사용자/회사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몫을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교통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팅이 초보자를 확실히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거래와 관련된 일종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틈새 Whe!네가 해야 할 모든 일 때문에 피곤해.

이러한 팁은 꽤 유능해질 때마다 꽤 많은 사람들이 오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 경력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 것이 매우 향상된다. 그래서, 이러한 인터넷 팁을 연구하고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메모하라.

당신이 하지 않을 종류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것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단서를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고 또한 그것을 고려하는 사람들 또한 유드씨는 당신이 어떻게 당신이 사야 하는 것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지, 만약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향이 있다면, 유감스럽게도, 유감스럽게도, 어떻게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사람이 h인 경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