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백 링크를 클릭하지 않는다는 거야.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백 링크를 클릭하지 않는다는 거야. 사실, 개인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링크에서 거의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 클릭의 증가가 당신의 하단 모델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훌륭한 방법은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함으로써 이 사람들이 여러분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고 있는 것을 보여줄 것이고, 여러분은 확실히 속임수를 피하고 싶어할 것이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을 위한 용어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지속적인 온라인 사업을 원하십니까? 그러면 이 중요한 목표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겁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놓고 각각의 용어와 관련하여 이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구문을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거의 오피가이드 모든 양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그들을 유인하기 위한 요소들 어떻게? 좋은 제품과 높은 크레딧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고, 오직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쓸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더 강력하고 건강하게 할 것인가? 제휴 마케팅 경력이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발전시키기 위해 그리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까지 후회했다.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과 문제를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배웠다.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시장 요구와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시설에 대한 물리적 반응에 대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은 또한 당신이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포함할 수 있다.

인터넷 사이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마케터 계열사 마케터들은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지시를 받는 곳과 다를 것이다. 무료가 있다.

당좌예금 계좌에 들어가지 않거나 웹사이트에 가입하는 데 드는 비용은 4주에 50달러 정도가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개인에게 얻을 기록이 거의 모든 인터넷 마케팅 기술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원래 많은 대체 자원을 구입하기 위해 그렇지 않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호스팅을 포함해서, 당신은 단지 하나의 계정으로 등록한다면, 당신은 추가 호스팅 서비스 없이 새로운 도메인을 구입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좀 더 그럴 수 있겠죠

바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할 제품에 대한 글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은 이것을 검토로 허용한다.

그리고 물론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여러 제품의 검토와 비교; 또는 문제에 대한 콘텐츠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링크도 가지고 있다.

많은 남녀가 제휴 마케팅 게임의 발전에 제동을 걸고 하는 실수는 당신이 그것을 칠 때 많은 콘텐츠 없이 그들의 사이트를 순위를 매기기를 바라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좋은 팁은 수명 위원회를 사용하여 수명 위원회를 사용하여 만든 작은 사업체와 함께 운영되는 것이다. 만약 고객이 1년 후에 제품을 구매할 경우, 개인 대출은 추천으로 돈을 번다. 당신의 수명 위원회를 제공하는 몇몇 여전히 많은 사업체들, 그래서 웹에서 그것들을 고려한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올바르게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말라.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URL을 받아야 한다.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게 될 것이기 때문에 타입이 없는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웹 기반 마케터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내 의견을 실행할 때, 당신은 동일한 치료법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어떤 사람은 당신의 설명과 전망에 대한 리뷰에서 정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제품과 함께 무언가를 지적하면 고객이 홍보할 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것들을 만들어낸다. 그것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파는 제품 사람들. 당신이 얻는 장점은 대개 당신의 전망이 열망하는 것과 같은 이익이다.

종합적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한 글에 의존하고,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누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 개인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