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은 다른 짧은 기사를 쓰고, 짧은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와 함께 그것들을 공개한다.

당신은 다른 짧은 기사를 쓰고 그것들을 당신의 짧은 글에 사용된 당신의 키워드로 그것들을 공개합니다 당신의 짧은 글의 하단에 당신의 웹 사이트로 백링크가 있는 리소스 박스가 있습니다 적은 https://agphk.co.kr/ 비용으로 그 기사들을 다른 저자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내가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능한 사람들과 몇몇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조직을 발전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에게 수동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그들의 재산의 대부분을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투자했다. 소유는 귀에서 나오는 것이라고 말했다.nings 만약 당신이 제휴조직에 나타난다면 그 속성은 우리의 잠재적인 고객들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많은 슈퍼 제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건설하는데 소비한 거대한 전망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그들의 관대한 수표를 기다리고 모든 방법을 은행에 비웃는다. 나는 나의 제휴 마케팅 방법의 주요한 부분으로서 기사를 이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많은 돈을 번다.어떤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아네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이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이다. 강력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업자들에게 금광이다.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비행기 블라인드를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결국 당신은 무너질 것이다.많은 신인 계열사들이 저지르는 큰 실수가 있다 그들은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시장을 공략한다.

문제는 이 특별한 틈새들이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경험이 많고 당신이 가지지 못한 많은 사람들에 의해 지나치게 붐빈다는 것이다.제휴 마케팅은 예외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금전적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는 큰 비결은 목표 고객을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휴 광고를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게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일상적으로 방문하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