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진지하게 뛸 준비가 되어 있다면, 토니 파커는 완전한 힘이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맹활약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토니 파커는 전형적인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훌륭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렉 포포비치가 완전한 힘이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코치이며, 언젠가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것이다.그의 드래프트는 에네스 칸테르에 있는 한 거물급 거물로서 만약 또 다른 거물급 인물이 콩고공화국의 비스맥 비얌보라면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10위권 이내에서 5위권 이내로 상승할 것이라고 한다.

단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이 NBA로 번역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적인 발전과 능력은 이것을 득점왕 5위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 덴버 너겟스의 작은 포워드인 카멜로 앤서니가 실제로 최근 2010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 선수 중 한 명으로 뽑혔다.2월의 디오 게임 Chauncey Billups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훌륭하게 파트너링하여, 그는 실제로 이번 시즌에 한 쿼터에서 19점을 득점했다. 11월에 그는 30점을 득점한 경기에 해외축구중계 서 50점 이상을 득점하여 그들에게 정확히 같은 경기인 If Odom에서 50점과 30점을 넘기는 제3의 NBA 듀오의 지위를 그들에게 제공했다. 그가 이번 시즌 벤치를 떠났던 선수,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사실상 레이커스를 비할 바 없이 만들 수 있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력으로 접힌 선수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처리반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그는 다른 팀들로부터 공헌을 찾아야 할 것이다.nba 꿈은 매우 쉬운 방법으로 일을 선택한다.

개인은 매일 게이머들의 줄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선수들의 통계는 하루 후에 모일 것이다. 이것을 통해, 분당 선수들의 성과를 볼 수 있다.

포인트, 도움, 리바운드, 테이크, 블록 그리고 다른 통계들은 소비자들을 볼 수 있다.

특정 NBA 그룹에 속한 선수들이 매우 높은 유효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승리하기 위해 이 그룹을 선택해야 한다.

개인은 우승의 높은 기회를 제공받을 것이다. 판타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미래에 사용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다른 그룹에 대한 그룹 성과는 게임당 평균 통계로 보여질 수 있다.

e가 나열될 수 있음 분석 가치가 더 높은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만약 당신이 진심으로 NBA를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매우 힘든 일이지만, 지금 단지 12%의 디비전 1 농구 게이머들이 NBA에서 경기하는 것을 계속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div2와 div3 게이머들과 국제적인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면, 그것은 단지 div1 플레이어로만 가능함을 명심하세요; 그것이 그것을 unl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당신이 환상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결코 아무에게도 암시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을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의심한다.

또 다른 경향은 3점 슛의 확장이다 그것의 증가, 빠른 브레이크와 중간 버라이어티 점프 슛은 실제로 상실된 예술이 되었다.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그는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당 평균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다. 대부분의 3대들이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 슛을 수용하여 리그에 2점 이하를 지거나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할 경우, 리그에 상승 효과를 제공하였다.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내기를 걸게 된다면 당신은 내기를 이길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3점 이상 지게 되면, 당신은 내기를 완전히 잃게 된다. 이 경우, NBA의 확산은 게임이 추진력이 될 가능성이 완전히 제거된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패배자와 승리자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NBA 비디오 게임에는 25점의 마진이 존재하지 않는다.이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 사항은 해설은 주기적으로 강화되어야 한다는 오디오, 해설은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가 무언가를 진술할 것이고 단순히 장기간(ala Madden 2006)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로봇처럼 돌아왔다고 믿었지만 그것은 시즌 게임만큼 흥미진진하지 않다. 심지어 당신이 인생을 걸 수 있는 팀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가 있다.

추가적으로,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의 양상은 예외적이다. 나는 분명히 익살스럽다. 그러나 나는 그와 같은 것이 스테판 마버리라는 게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해도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The Marbury and Yaoao의 이 리스트에 5번째 게이머는 NBA 역사에서 정말 높은 농구선수는 가드하기 힘든 게이머였지만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그를 크로스오버 진행시키는 것을 할 수 있었다. 그는 심지어 야오밍이 바닥에서 몇 번 넘어지는 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