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반면에 부모가 부모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과 논리 양육 외에 훌륭한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다.

반면에 부모가 부모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과 논리 양육 외에 훌륭한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다.

아이들에게 유리하고 훌륭한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주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말하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원하는 메시지를 중계하는 것만이 어려울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은 그들이 부모가 될 때 개인적인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관점과 감각을 드러내는 것을 발견한다.

부모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다른 부모와 상담하고, 서로 이득을 얻고, 서로 지원하며, 서로 자원을 찾도록 지원하십시오. 온라인 검색 또는 지역 키드 지원 클리닉, 가족 서비스 회사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회사에 전화하여 리소스를 찾으십시오.

자녀에게 행복과 자기 가치를 부여하라.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것을 프로그램하라. 자녀의 필요와 감각을 사려깊고 염두에 두어라. 엄마와 아빠가 자녀의 정신에 손상을 입힐 때, 그것은 끔찍하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합리적이지 않다. 많은 아이들이 이러한 심리적 피해를 성인의 삶에 잘 전달하고 심지어 자신의 아이들에게도 퍼뜨린다.

받아들이기 어려운 만큼, 당신은 육아나 양육에 대한 현실이 없다. 당신은 중요한 견해와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하나뿐이 아니라 유일한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라고 요구한다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결코 의견 일치를 보지 못한다.

만약 그나 그녀가 진실이라고 믿는 것에 대해 진짜라면,

부모로서의 능력은 등급이 매겨진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나쁜 부모라는 것을 암시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당신의 자녀와 그들이 결국 당신에게 삶의 대상이 될 사람은 당신에게 큰 표시다. 당신이 실제로 어떻게 당신의 아이들을 키웠는지는, 그들이 모두 성장했더라도,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자녀들이 인생에서 하는 선택사항들을 검토할 것이다. 삶은 실제로 당신의 자녀들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주었다. 그러니 그것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형성하라.

여러분은 싹을 우며 낑낑거리는 아이들을 갉아먹는 데 필요한 좋은 육아 기술을 알아내야 한다.

이것은 특히 처음이자 어린 엄마와 아빠들에게 특히 현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육아 전문가들은 당신이 버릇없는 아이를 키울 것이라고 언급한다.

아무도 버릇없는 아이를 키우고 싶어하지 않는다.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하게 한다.

지속적인 성인 행동은 아 이들이 그들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발견하게 할 것이다. 그 과정을 이용하고 시행하는 것은 모든 아이들이 발견하게 할 것이다. 그들은 발견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들이 발견하는 방법은 그들이 발견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즐기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이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보다 더 이상 긴장과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일관된 엄마와 아빠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없다. 그러나 이 절차는 하룻밤 사이에 아이에게 허용한다.

부모와 자녀를 위한 행동 둘 다 만약 당신이 한 아이가 있다면, 모든 아이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이 한 아이가 다양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심지어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는 것조차도 다른 아이에게 효과가 없을 수 있고, 일반적으로 우리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매뉴얼은 유리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치아를 찔렀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또는 그들의 대변의 색깔을 기대해야 하는지와 같은 일반적인 개념에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아이들이 어떻게 길러져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깊은 육아 신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많은 규율, 통제, 규율을 필요로 하고 다른 것들은 아이들이 실험과 자기 규제로부터 발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존경은 가까운 사랑의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만약 당신이 현재 당신의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와 밀접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아이에게 정신적으로도 존경의 부재가 있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흥분하게 하고, 당신이 하는 것을 돕고, 듣고 기뻐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는 당신과 친밀한 관계를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당신의 아이와 함께 본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선호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나이가 어떻든 간에), 경험의 공유와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그의 감각과 아이디어를 고려하는 것(그러나 그 지침을 고려하지 않음)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훌륭한 행동에 대해서도 칭찬이 필요하다. 그들은 가치있고 소망한다고 느낀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너무 너무 칭찬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당신은 그 아이가 좋은 행동을 할 때 너무 사치스럽게 칭찬해서는 안 된다. 나는 너에게 너무 기쁘다, 여보, 너는 가장 훌륭하고, 자기야.

자녀의 흥미, 재능 및 기술에 동기를 부여하여 자녀가 꿈을 따르고 열망을 통해 자녀를 지원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