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동물에게 좋은 방향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개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동물에게 좋은 방향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개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고 있다(즉, 식용 간식, 장난감 등).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클릭 훈련을 시작할 때, 개가 영원히 개 클릭기에 달려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다시 한번 오해다; 개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언어에 반응할 수 있다.

그리고 비언어적인 코드 당신은 몸짓과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어떤 무게가 완성하기 위해 건강에 좋지 않은지 알려준다.

개에게 가르치는 것은 당신이 아직 어릴 때나 심지어 그녀가 아직 어릴 때 시작해야 한다.

특히 복종 훈련을 하는 것이 당신의 개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하고, 당신의 감정이 그 과정을 망치게 하지 말라.

훈련 시간을 짧게, 재미있게 끝내라, 애완동물이 완전히 약혼하는 동안, 초과 학교를 찾아라, 그리고 침대 밑에 숨어서 숙제를 할 시간이 없다!

강아지를 클릭으로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개에게 스스로 훈련시키는 가장 선호되는 기술로 여겨진다. 사실 한 번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기본적으로 개 훈련은 집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강아지들에게 오줌을 싸거나 배변을 할 수 있는 곳이 정확히 어디인지, 그리고 집안일을 어떻게 하는지 지시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들은 아직 어리고 열심인 반면, 이러한 종류의 훈련은 주인들이 쉽게 이것을 성취할 수 있기 때문에 개 트레이너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 사실, 주인들은 정말로 그들의 개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제대로 하라고 명령할 사람이어야 한다.

모든 문제가 있다.

그의 개들의 행동과 반응

그럼 몇 살이 되겠나? 개는 훈련을 더 젊어질수록 훈련하기가 쉬워진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보통 꽥꽥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보다 훨씬 더 잘 알 수 있다!

훈련은 또한 많은 반복을 수반한다.

어떤 개 고양이분양 들은 다른 개들보다 더 빨리 명령과 행동을 배운다. 즉, 실제로 그렇다는 뜻이다. 그것은 단지 강아지가 예상하지 못한 행동에 대한 당신의 연관성을 만들기 전에 많은 반복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참을성 있고 반복적인 강아지가 당신을 흥분시키고 싶어할 준비를 할 것이다. 전문가는 개가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개와 상관없이 훈련된다고 제안한다.

상적으로, 주인들은 훈련하기 시작할 것이다. 비록 강아지일지라도 그들의 개는 여전히 강아지일 수 있다.

나이든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다른 품종들이 다른 훈련 방법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그레이트 데인과 치와와는 분명히 다른 종류의 개들이다. 각각의 강아지들은 그들의 크기와 기질에 특정한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간식 제공 – 개를 훈련시킬 때, 그것은 보통 옳은 일을 하는 것을 알고 있고, 여러분이 인식할 수 있는 물질의 추가적인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밖에서 그것이 주는 것을 인정하고, 그것을 제공하며, 좋은 관심을 가져라. 감사하는 한 가지 일을 할 때마다 그가 그의 사업을 할 때 그것을 그냥 두지 마라. 좋은 개 훈련에 정말 먼 거리를 갈 수 있다.

모든 가족은 훈련 내에 포함되어야 하며, 스트롱거는 강아지에게 모든 가까운 친척들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안정감을 주는 것을 돕는다.

실제로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아이들이 큰 공격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잘 해낸다. 왜 공격적인 개를 위해 운동하는 것이 여러분의 개 세계와 일찍 만들어져야 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이유. 강아지가 완전히 향상될 때보다 이 행동에서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개 훈련 팁 이 수업은 개를 소유한 새로운 사람들에게 그들의 가정에서 알파 리더쉽 지위를 유지하고, 그들의 새로운 강아지에 대한 통제력을 보여주고, 그들에게 구체적이고 강한 요구를 준다. 만약 당신이 대체 강아지를 가지고 있거나 단지 당신의 나이든 개를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의 가정 훈련을 보충하기 위해 복종 수업을 고려해라.

식기세척기를 싣는 것은 애완동물이 다운 명령이나 그의 자리에 머물기에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다.

정확히 얼마나 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가!음식이 많이 남았는데, 혹시 너 역시 헹굼 전 기간을 원하는지 누가 알겠니?

개 훈련은 당신이 개를 당신의 거주지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분배가 그의 주위를 돌고 컴퓨터를 배울 것이다. 당신은 처음부터 좋은 예가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정말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훈련은 오직 당신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뿐이고 그것이 쇼핑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중요한 규칙이라는 것을 배우지만 복종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는 것을 배우는 강아지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매일 아침 훈련 방법의 균형을 더 많이 가능하게 하고 스펙트럼 중 어느 한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다. 한 쪽 끝은 개를 계획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